뉴스 > 온라인

한류 FPS ‘포인트 블랭크’ 토너먼트 왕중왕전 17일 개최

/ 1

▲ '포인트 블랭크'의 최강자를 가리는 왕중왕전이 개최된다 (사진제공: 제페토)

제페토는 FPS게임 ‘포인트 블랭크(Point Blank)’의 토너먼트 왕중왕전을 자사가 운영하는 Z:PC (이하 ZPC)에서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17일 오전 11시 ZPC의 e스포츠 전용관에서 진행되는 이번 왕중왕전은 지난 11월 22일부터 2주 마다 진행해 온 오프라인 토너먼트에서 우승과 준우승을 차지한 8팀을 한 자리에 초청하여 최강팀을 가리는 자리이다. 

이번 토너먼트는 우승 300만원, 준우승 100만원, 3위 5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현장 대진 추첨으로 4개 팀씩 2개조로 나누어 각 대진 별 승리팀이 결승전에 진출해 승자를 가리는 방식이다.

왕중왕전은 누구나 관람할 수 있으며, 관람객 전원에게는 e스포츠 총기류 4종과 포인트 블랭크 에코백, 티셔츠, 블루투스 셀카봉 등 다양한 기념품 패키지가 제공된다. 또한, 현장에서는 스파이럴캣츠가 직접 사인한 브로마이드와 로지텍 G230 헤드셋, 포인트 블랭크 모니터 받침대 등의 푸짐한 경품도 추첨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제페토는 PC방으로 꾸며진 3층과 e스포츠 전용관인 4층 모두를 활용하여 17일 당일 왕중왕전 참가 선수단과 관람객 모두가 ZPC에서 편하게 마치 파티와 같은 분위기에서 토너먼트를 만끽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후에도 제페토는 ‘포인트 블랭크’의 기존 유저와 신규 유저 모두를 위해 지속적으로 토너먼트를 운영하여 e스포츠화에 대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방침이다.

제페토 포인트 블랭크 스튜디오의 방유식 본부장은 “대결을 통해 느끼는 즐거움이 큰 포인트 블랭크의 장점을 살리고 유저들과 함께 호흡하고자 토너먼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e스포츠 문화를 선도하고자 오픈한 ZPC를 기점으로 향후에도 다양한 대회를 열어 더욱 많은 분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포인트 블랭크’ 왕중왕전은 아프리카TV (www.afreecatv.com/rk0804)를 통해 생중계되며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pointblan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는 왕중왕전의 우승팀을 맞추면 스마트워치와 이벤트 캐시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15일까지 진행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제페토
게임소개
'포인트 블랭크'는 정통 밀리터리 FPS 게임으로, 한시도 쉴 틈 없는 긴박한 상황 전개를 지향했다. '포인트 블랭크'는 극한의 타격감 구현과 '살아 움직이는 전장'을 표현하는 데 집중했다. 게임 안에서 플레이어...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