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갑옷과 화염의 강렬한 콜라보, ‘엘로아’ 엘리트로드 코스프레 공개

/ 1

▲ '엘로아' 엘리트로드 코스프레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는 26일(월), PC온라인 신작 ‘엘로아’의 절대영웅 캐릭터 ‘엘리트로드’를 달성한 첫 유저 등장을 기념해 캐릭터 코스튬플레이(이하 코스프레) 이미지를 공개했다.
 
지난 20일(화)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엘로아’는 정통 판타지 세계관을 기반으로 극대화된 액션을 선보이는 MMORPG로, 공개 40분만에 신규 서버를 증설한 바 있다. '엘로아'의 핵심 콘텐츠인 '엘리트로드’는 화려한 외형과 막강한 전투능력을 지닌 최상위 계급 캐릭터로, 지난 23일(금) 캐릭터명 ‘오키’를 사용하는 유저가 최초로 '엘리트로드’를 달성했다.
 
이를 기념해 넷마블은 코스프레 전문팀 ‘TEAM CSL’의 멤버 ‘피온(김수정)’의 '엘리트로드' 코스프레 이미지를 홈페이지 내 팬아트게시판에 공개했다. 검정색의 강렬한 복장을 입은 모습에 금방이라도 불을 내뿜을 듯한 효과가 더해져 게임 속 ‘엘리트로드’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엘리트로드'는 한정된 상위 이용자만이 아닌 업적, 명예포인트 등 게임 내 적정 조건을 갖추면 누구나 달성할 수 단계로 ‘엘리트로드’를 달성하면 외형변경, 명예호칭, 능력치 상승, 명예금고 등의 추가 기능이 주어진다.
 
넷마블 조신화 사업부장은 "이번 코스프레는 '엘로아'를 즐겨주시는 유저분들께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자 준비한 것"이라며, “ ‘엘리트로드’가 되면 특별 혜택은 물론 더욱 새롭고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만큼 적극적으로 도전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엘로아’ 공식 홈페이지(http://eloa.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엘로아' 엘리트로드 코스프레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엘로아 2015. 01. 20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픽소프트
게임소개
판타지 세계관을 기반으로 삼은 MMORPG '엘로아'는 화사한 색감과 10개 내외의 키만 사용하는 간편한 조작, 화려한 액션, 빠른 성장의 재미 등을 특징으로 내세운 게임이다. 3개 종족과 4개 직업이 존재하며 ... 자세히
허새롬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