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던전 RPG ‘동경신세록 오퍼레이션 어비스’ 한국어판 출시

/ 1

▲ '동경신세록 오퍼레이션 어비스' 한정판 모습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는 던전RPG ‘동경신세록 오퍼레이션 어비스’ 한국어판이 4월 29일 출시됐다고 밝혔다.

‘동경신세록 오퍼레이션 어비스’ 한국어판은 가상의 도시, 도쿄 히노와구를 무대로 이야기가 펼쳐진다. 플레이어는 사람을 공격하는 ‘이형’을 섬멸하기 위해 결성한 비밀 조직 ‘특수부대 엑스’의 일원이 되어 미궁으로 변한 도쿄를 지켜내야 한다. 전투는 턴 제 배틀로 진행되며, 직접 공격이나 블러드 코드 스킬이나 스펠 등 다양한 공격 수단을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게임 내 등장하는 ‘이형’은 각기 다른 특성을 가지고 있어, 약점을 노리는 것으로 강력한 대미지를 입힐 수 있다.

‘동경신세록 오퍼레이션 어비스’ 초회판에는 파워레코더 3개, 하치의 협기 굿즈 1개를 받을 수 있는 초회특전 다운로드 코드(DLC)가 포함된다. 또한, 한정판에는 특제 아웃박스와 한국어로 번역된 111페이지 분량의 ‘동경신세록’ 풀컬러 비주얼 아트북, 한정판 특전 DLC, 예약특전 DLC이 동봉된다.

‘동경신세록 오퍼레이션 어비스’는 PS비타 전용으로 출시된다. 더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바로가기)와 페이스북(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


▲ 한정판 구성품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 '동경신세록 오퍼레이션 어비스' 게임 스크린샷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엑스페리언스
게임소개
'동경신세록 오퍼레이션 어비스'는 21세기 도쿄를 습격한 살인귀 '이형'과의 싸움을 그린 3D 던전 RPG다. 플레이어는 이들과 맞서 싸우는 특무대 '에쿠스'의 일원이 되어 '이형'을 퇴치하기 위한 모험을 펼치게...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