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매혹적인 타짜 등장, 최강의 군단 신규 캐릭터 '비광' 업데이트

/ 4

▲ '최강의 군단' 신규 캐릭터 '비광'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에이스톰)

에이스톰이 개발하고 서비스 하는 액션 MMORPG '최강의 군단' 신규 캐릭터  ‘중원의 타짜 : 비광’이 업데이트됐다.
 
'최강의 군단'의 13번째 캐릭터‘비광’은‘아라공주’, ‘갈가마귀’, ‘B’, ‘헤이디어즈’에 이어 공개서비스 이후 7개월 만에 5번째로 등장시키는 신규 캐릭터다.
 
‘비광’은 화투패와 우산을 사용해 적을 공격하는 중거리 공격형 캐릭터로, 패를 던져 바닥에 착 달라붙을 때 느끼는 생활 속의 감각을 게임에 구현하는 것을 콘셉으로 삼았다. 스토리 상으로는 눈웃음 뒤에 원한을 감추고 있는 비련의 여인이라는 설정을 갖고 있다.
 
'최강의 군단'은 2014년 12월 ‘시즌2’ 선언 이후 신규 캐릭터와 시스템 개편 등을 포함한 컨텐츠 업데이트를 매달 진행하고 있다. 그 결과 오픈 이후 순위권 밖까지 밀려났던 PC방 순위가 4월부터 20위권에 (4월27일 기준, 22위) 안착하는 등 각종 지표에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에이스톰은 이번 ‘비광’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30일부터 오는 5월 27일 점건 전까지 '최강의 군단'에 가입한 신규 이용자를 대상으로 컬렉션(아바타) 세트, 기념 엠블럼과 베누스의 키, 신규 정착금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 VIP 이용권 등이 포함된 10만원 상당의 패키지를 전원 지급한다. 

신규 이용자뿐만 아니라 최근 1달 간 접속기록이 없다가 돌아온 이용자들에게도 10만원 상당의 별도 패키지가 지급된다.
 
또한 5월 1일부터 5일까지 5일 간 빠른 레벨업을 지원하기 위해 경험치 획득률이 2배로 증가되며, 같은 기간 특정 시간 대에는 게임 내 아이템과 페니의 드랍률도 증가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서버 ‘히페리온’도 오픈된다. 에이스톰 관계자는 “공개서비스 이후 지속적인 이용자 증가로 현재 서버는 임계치에 거의 도달한 상태로, 신규 이용자들이 보다 원활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기 위해 추가 서버 도입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넥슨 통한 채널링 서비스도 30일부터 개시된다. 넥슨 포털 유저라면 누구나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간단한 동의만으로 '최강의 군단'을 즐길 수 있다. 에이스톰은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들과의 협력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비광' 캐릭터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최강의 군단' 홈페이지(www.herowar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ORPG
제작사
에이스톰
게임소개
'최강의 군단'은 누구나 쉽게 감각적인 액션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MORPG다. 마우스 기반의 조작과 감각 기반의 캐릭터, 미션 기반의 진행 등을 차별화 요소로 내세웠다. 물총이나 팽이, 맨홀뚜껑 등 독특한 ...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