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트로피코 5: 에스피오나지'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트로피코 5(Tropico 5)’의 두 번째 확장팩 ‘에스피오나지’를 한국어로 29일 발매했다고 밝혔다.
‘트로피코 5’ 칼립소 미디어의 대표 경영 전략시뮬레이션 게임인 ‘트로피코’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개선된 세습 제도, 반대 세력과 권력 다툼, 친인척 관리 및 국민 요구 처리 등을 통해 권력 기반을 단단히 다지고 나라를 발전시키는 것이 목표다. 또한 시리즈 최초로 4인까지 협동 및 경쟁이 가능한 멀티플레이어 모드가 제공된다.
두 번째 확장팩 '에스피오나지'는 신규 캠페인 6종과 ‘신규 섬 맵 4 종(도스 토레스, 그리또 그란데), 신규 아바타 코스튬 4종(이브닝 가운, 턱시도), 신규 아바타 액세서리 6종, 신규 사운드 트랙 4곡 등이 동봉된다.
이번 확장팩에서 플레이어는 검문소를 설치해 국경을 사수할 뿐만 아니라, 적국이 심어둔 요원들을 폭로하고 지하 감옥에 가둘 수 있다. 또한 스파이 아카데미를 통해 스파이를 육성하여 적국의 자산이나 기밀 기술을 빼올 수도 있다.
‘트로피코 5: 에스피오나지’ 한국어판은 다이렉트 게임즈(www.directg.net)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플레이를 위해서는 ‘트로피코 5’ 한국어판이 설치되어 있어야 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jpg)
RPG와 MMORPG 그리고 야구를 사랑하는 게임메카 기자. 바이오웨어 게임이라면 일단 지르고 본다.ljm0805@gamemeca.com
- 안내 목소리가 아로나, 블루 아카이브 무선 이어폰 예약판매
- [순위분석] 금강선의 호언장담 진짜였다, 로스트아크 TOP 3
- 닌텐도 스위치 황혼기 장식할 대형 신작 몰려온다
- [오늘의 스팀] 눈물의 땡처리, 마블 어벤저스 90% 세일
- 서양 3대 RPG, 위저드리 1편 리메이크가 스팀에 나왔다
- 가격 인상 항의에 항복한 유니티 "요금 정책 변경 예정"
- 유니티 살해협박, 유니티 직원 소행으로 밝혀져
- 메이플 닉네임 경매 최고가 '라라'는 얼마였을까?
- 블리자드, 모바일게임 신작 ‘워크래프트 럼블’ 사전예약 시작
- 가격 인상 항의, 국내외 개발사 유니티 광고 중단으로 맞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