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워해머 온라인, 금일부터 100시간 테스트 시작!

/ 1

NHN의 국내 최대 게임포털 한게임이 퍼블리싱하고 미씩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글로벌 대작 MMORPG 워해머 온라인: 심판의 시대는 오늘부터 ‘100시간 테스트’에 전격 돌입하고, 이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워해머 온라인>의 ‘100시간 테스트’는 총 1만 명의 테스터가 ‘수도 쟁탈전’을 비롯한 다양한 전쟁 콘텐츠를 심도 있게 플레이 해 볼 수 있도록 마련된 특별 테스트로, 참가자들은 금일 오후 7시부터 오는 18일 자정까지 총 100시간 동안 끊임없이 펼쳐지는 <워해머온라인>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테스트는 한게임 사상 최초로 테스트 현황을 실시간으로 생중계한다. E-스포츠 중계로 유명한 VJ 레나, 한율, 정지원 그리고 개그맨 권필 등의 참여로, 매일 오전 10시부터 새벽 1시까지 생생한 테스트 현황을 유저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한게임은 이번 테스트 실시를 기념해, 테스터 및 참여하지 못한 게이머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테스트 참가의 기회를 아쉽게 놓친 이들을 위해 ‘100시간 테스트’ 실시간 생중계를 통해 승리가 예상되는 진영에 투표한 이용자 전원에게 웹 등급제 포인트를 지급하는 ‘승리를 예감하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테스트 참가자들을 위한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워해머 온라인>의 인상적인 전쟁 장면 및 동영상을 게시판에 올린 유저 21명에게 그래픽카드와 <워해머 온라인> 오리지널 티셔츠를 증정하고, 게임 내 24가지의 직업별 노하우를 게시판에 등록한 유저 중 24명을 선정해, 마우스패드 및 그래픽카드 등 푸짐한 상품을 선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최초로 상대 진영의 수장을 정복한 전투부대 전원에게 외식상품권을 선물할 계획이다.

NHN 서현승 퍼블리싱게임사업 그룹장은 “ <워해머 온라인>의 ‘100시간 테스트’에서는 테스트 현황을 실시간 생중계 하는 독특한 마케팅 활동을 펼침으로써, 테스트에 참여한 유저는 물론 참여하지 못한 게이머들도 <워해머 온라인>의 최대 재미요소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만들 계획이다” 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미씩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워해머 온라인: 심판의 시대'는 판타지 보드 게임 '워해머'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개발된 MMORPG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질서'와 '파괴'의 세력의 6개 종족 중 하나를 선택하여 상대 진영의 수도를 점령하기...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