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크레토스가 돌아왔소! '갓 오브 워: 영혼의 반역자' 국내 출간

/ 1

▲ 소설로 만나는 '갓 오브 워: 영혼의 반역자' (사진제공: 제우미디어)

제우미디어는 게임 원작 소설 ‘갓 오브 워: 영혼의 반역자(이하 영혼의 반역자’)’를 국내에 출간한다고 28일 밝혔다.

‘영혼의 반역자’는 그리스로마 신화를 배경으로 한 동명 게임의 공식 소설로써 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 작가 매슈 스토버와 로버트 E. 바드먼이 공동 집필했다.

원작 ‘갓 오브 워’는 신들에게 배신당한 스파르타 전사 ‘크레토스’가 전쟁의 신 ‘아레스’, 나아가 전 올림포스 신족에 맞선 사투를 그린 액션게임으로써 전세계 460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바 있다. 올해에는 10주년 기념 ‘갓 오브 워 3’ 리마스터 패키지가 발매되기도 한다.

소설 ‘영혼의 반역자’는 원작의 여정을 충실히 뒤쫓는다. ‘스파르타의 유령’이라 불리는 ‘크레토스’는 승리를 위해 전쟁의 신 ‘아레스’와 영혼을 받치지만, 그의 계략으로 되려 아내와 딸을 잃고 복수만을 염원하는 광전사가 된다.

제3자의 시점에서 ‘크레토스’를 지켜보던 게임과 달리 소설에서는 그의 치열하게 들끓는 심리를 자세히 들여다볼 수 있다. 과연 그가 전쟁의 신을 상대로 복수를 이룰 수 있을지, 다른 올림포스 신들은 이에 어떻게 대응할지 소설에서 확인해보자.

소설 ‘영혼의 반역자’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제우미디어 공식홈페이지(www.jeumed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산타모니카스튜디오
게임소개
'갓 오브 워'는 통쾌한 액션과 사실적인 그래픽을 바탕으로 각 레벨을 진행하며 비밀을 풀어가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고대 그리스 신화를 배경으로 역동적인 카메라 시점과 아테네 신전 등의 거대한 배경이 게임 속...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