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YD, 신작 MMORPG `마에스티아 온라인` 올해 서비스

/ 1

와이디온라인은 알오씨워크스가 개발한 MMORPG ‘마에스티아 온라인’의 퍼블리싱 계약을 9월 2일자로 체결했다.

‘마에스티아 온라인’은 섬세하게 구성된 판타지 세계관을 통해 유저들의 몰입도를 극대화 하면서도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MMORPG다. 특히 게임 제작 당시 일본의 유명한 만화작가인 ‘오카자키 다케시’가 캐릭터 컨셉에 참여했고, 베테랑 게임 개발자들로 구성된 50여명의 개발인력이2008년도부터 개발에 착수, 그 동안 온라인 게임 업계의 주목을 받아온 작품이다.

‘마에스티아 온라인’은 국내 서비스 시작 전 유럽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고 지난8월부터 독일에서 비공개 시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현지 유 저들의 호평에 힘입어 오는 9월 12일 공개 시범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마에스티아 온라인’은 어둠의 힘으로 생명의 신 ‘이아’를 봉인하고 세상을 지배하는 ‘켈레두스’를 무찌르기 위한 용사들의 모험을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신의 힘이 담겨 있는 `마에스톤`을 통해 직업적 스킬의 한계를 넘는 것은 물론 전투 패턴을 바꿀 수 있는 매력적인 설정을 담고 있다. 또한 ‘워리어’, ‘위자드’, ‘프리스트’, ‘레인저’ 등 총 4개로 구성된 직업들은 각각 게임 내 설정인 종파와 어울려 고유한 특성과 능력을 가질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마에스티아 온라인’은 유럽 서비스 CBT(비공개 시범 서비스) 사이트 포럼을 통해 독일 유저들로부터 작품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는 것은 물론, 신속한 버그 수정 등 빠른 대응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고 전하며, “해외 서비스를 통해 게임성과 서버 운영의 안정성이 모두 검증된 만큼 국내 시장에서 연내 ‘마에스티아 온라인’의 서비스를 시작해 와이디온라인의 새로운 성장 동력을 만들어 갈 것” 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알오씨워크스
게임소개
'마에스티아 온라인'은 '쉽고 재미있게, 그러나 깊이 있게' 라는 컨셉에 부합하는 낮은 진입장벽과 유저 편의적인 인터페이스, 성향에 따라 자유로운 배치가 가능한 스킬 시스템, 캐릭터를 아이템화 시킨 용병 시스템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