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아름다운 휴양지를 건설하라, ‘미니언즈 파라다이스’ 출시

/ 4

▲ '미니언즈 파라다이스'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EA코리아)

EA코리아가 모바일게임 ‘미니언즈 파라다이스’를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 정식 출시했다.

‘미니언즈 파라다이스’는 EA가 미니언즈 및 영화 ‘슈퍼배드’를 제작한 ‘일루미네이션 엔터테인먼트와 공동 개발한 모바일게임이다. 

‘미니언즈 파라다이스’는 미니언 ‘필’이 휴가를 함께할 미니언 친구들을 태운 유람선을 실수로 침몰시키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필’은 친구들을 위해 아무도 살지 않는 열대 섬을 완벽한 파라다이스로 바꿔야한다.

플레이어는 ‘필’과 더불어 영화에 등장하는 ‘캐빈’, ‘스튜어드’, ‘밥’ 등의 미니언과 함께 파티를 열고 자신의 섬을 휴가지로 꾸며야 한다. 온수 욕조, 해먹, 비치 발리볼 코트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섬을 꾸밀 수 있으며, 반딧불이 가득한 나무 심기, 전기 뱀장어의 힘 이용하기, 어마어마한 양의 바나나를 키우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플레이어가 보유한 땅이 늘어날수록 악어 수상스키, 열기구에서 망고 던지기, 워터슬라이드 등 다양한 레저 활동을 펼칠 수 있다. 

‘미니언즈 파라다이스’는 현재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EA코리아 웹사이트(http://www.eakorea.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 게임 스크린샷 (사진제공: EA코리아)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