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최고의 전사 `발리언트` 소설로 태어나다!

/ 1


엠게임은 신작 온라인게임 발리언트의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공식 소설 ‘헤록스탄의 후예’를 출간했다고 24일(월) 밝혔다.

발리언트 소설 ‘헤록스탄의 후예’는 ‘빛과 어둠’이 하나를 이룬 완벽한 결정체였으나 신들의 전쟁 속에 타락해버린 ‘소마’를 저지하기 위해 최고의 전사 ‘발리언트’를 꿈꾸는 소년 ‘카이’의 꿈과 모험을 그려냈다.

주인공 ‘카이’는 잃어버린 기억을 되찾고 인간의 한계를 초월한 캐릭터로 성장해 소마와 대결을 펼치게 된다. 또 친구들과 굳건한 우정을 쌓아가는 과정들은 온라인게임에서 펼쳐지는 팀플레이를 연상시켜 게임을 즐기는 독자들과 많은 공감대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백발검신, 아독, 검술왕, 군신마법사 등의 판타지 소설을 집필한 이광섭 작가를 통해 완성된 발리언트 ‘헤록스탄의 후예’는 총 3권으로 구성되었으며 26일(수) 발리언트의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1,2권을 먼저 출간했다.

전국서점 및 도서 대여점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으며 소설 구입시 마나의 날개, 생명의 깃털, 용병스킬 등과 같은 게임아이템이 주어지는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이광섭작가는 “게임이라는 방대한 세계의 주인공들을 소설에서 새롭게 탄생시키는 작업은 정말 매력적이었다”며 “’헤록스탄의 후예’가 판타지 작가로써 정말 특별한 경험 이었던 것처럼 독자들 뿐 아니라 발리언트 유저들에게도 특별한 스토리로 기억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발리언트 홈페이지에서는 소설 출간 기념 ‘발리언트 팬아트 공모전’을 다음달 10일(목)까지 개최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ORPG
제작사
엠게임
게임소개
'발리언트'는 MMORPG의 '던전'과 장애물을 피해 다니는 어드벤처의 재미를 결합한 횡스크롤 MORPG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다양한 스킬과 화려한 액션을 사용하여 각종 장애물과 몬스터와 맞서 싸우게 된다.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