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그랜드판타지아, 유저 캐릭터를 발렌타인데이 NPC로

/ 1

라이브플렉스는 자사의 MMORPG `그랜드판타지아` 의 발렌타인데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월 10일부터 3월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캐릭터 정령의 수집 기능을 통해 초콜릿 재료 아이템을 수집한 후 이벤트 NPC인 `루나레아` 에게 전달하면 된다. 이를 통해 각종 능력치가 향상되는 초콜릿과 인형, 폭죽 등이 들어있는 선물상자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같은 기간 동안 게임에 참여하면 매일 1회 이상 여러 가지 기능성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여신의 선물상자` 와 친구초대를 통해 이벤트 머니 등도 함께 받을 수 있다. 또한, 신규로 캐릭터를 생성해 5레벨이 되면 누구나 성장형 방어구 세트를 지급 받는다. 이 밖에도 전설 등급의 아이템 제작 확률이 10% 증가하며, 주말과 공휴일에는 경험치와 게임머니 획득, 보물 출현 확률이 최고 200%까지 상승하는 혜택을 얻을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되는 NPC `루나레아` 는 지난 2010년 11월 그랜드판타지아 홍보모델 선발대회에서 1등을 차지한 게임 유저의 캐릭터 외형과 이름을 그대로 사용하였으며, 해당 유저는 향후 `그랜드판타지아` 의 이벤트 홍보 모델로도 활동할 예정이다.

`그랜드판타지아` 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gf.gameclu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대만에서 ‘정령악장’이라는 이름으로 서비스되고 있는 ‘그랜드 판타지아’는 차별화된 정령 시스템, 파스텔 풍의 그래픽과 귀여운 캐릭터, 튼튼한 스토리 구조를 바탕으로 하는 방대한 퀘스트, 여러 가지 편의 시스템 등...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