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와이디온라인, 비밀병기 `마에스티아` 24일 1차 CBT

/ 4

와이디온라인이 서비스하고 알오씨워크스가 개발한 MMORPG ‘마에스티아 온라인’이 1차 비공개 시범 서비스(이하 CBT)를 3월 24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오는 3월 24일부터 29일까지 총 6일간 진행되는 이번 1차 CBT는 와이디온라인 게임 계정이 있는 ‘엔돌핀’ 회원이면 누구나 로그인 후 테스트에 참여 할 수 있으며 비 회원인 경우 회원 가입 후 참가가 가능하다.

또한 1차 CBT 테스터 모집 기간 중 마에스티아 온라인의 게임 플레이 영상만으로 제작된 ‘마에스티아 X파일’ 영상이 업데이트 될 예정이며 테스트에 참여하는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마에스티아 온라인’은 섬세하게 구성된 판타지 세계관을 통해 유저들의 몰입도를 극대화 하면서도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MMORPG다. 특히 게임 제작 당시 일본의 유명한 만화작가인 ‘오카자키 다케시’가 캐릭터 컨셉에 참여했고, 베테랑 게임 개발자들로 구성된 50여명의 개발인력이 2008년도부터 개발에 착수, 그 동안 온라인 게임 업계의 주목을 받아온 작품이다.

와이디온라인은 “’마에스티아 온라인’이 유럽 시장을 통해 서비스의 안정성을 인정받고 있고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를 확보하고 있는 만큼 1차 CBT를 통해 게임성을 인정받게 될 것” 면서 “특히 MMORPG의 초반 진입에 어려움을 느끼던 초보 및 여성 유저들도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디자인 되어있어 온라인 게임 시장에 새로운 돌풍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알오씨워크스
게임소개
'마에스티아 온라인'은 '쉽고 재미있게, 그러나 깊이 있게' 라는 컨셉에 부합하는 낮은 진입장벽과 유저 편의적인 인터페이스, 성향에 따라 자유로운 배치가 가능한 스킬 시스템, 캐릭터를 아이템화 시킨 용병 시스템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