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궁극기로 던전 점령! `발리언트DX` 공개


엠게임이 서비스하는 온라인게임 ‘발리언트’가 정식 서비스 후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발리언트DX(디럭스)’를 실시한다고 1일(금) 밝혔다.

‘발리언트’는 다양한 트랩, 장애물이 있는 던전안에서 보스몬스터를 공략해가며 캐릭터와 무기의 레벨을 육성하는 던전 RPG로 지난 31일(목) 티저사이트를 오픈하고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먼저 6일(수) 발리언트의 다이나믹 한 던전 플레이를 주도하는 무기별 궁극기가 추가된다. 무기 스타일에 따라서 몬스터를 강하게 던지거나, 몬스터 무리를 한꺼번에 제어하는 광역 공격, 도망가는 몬스터를 잡아 이끌거나, 몬스터를 도발 하는 등 새로운 무기 스킬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이와 함께 4월 중에 캐릭터 최고 레벨이 50까지 상향되고 40레벨 이상의 방어구와 무기가 대거 등장한다. 또 새로운 지역인 팔바티 항구와 던전 9개가 추가되며 신규 던전 안에는 각양각색의 신규 몬스터와 거대 보스 몬스터가 출현해 유저들과 한판승부를 펼친다.

또한 모험시스템도 선보일 예정이다. 발리언트에서 던전 클리어 후 주어지는 포인트를 모아 캐릭터의 모험 등급이 올라감에 따라 능력치 향상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어려운 업적을 달성할 경우 명예로운 호칭과 함께 추가 경험치를 얻게 된다.

발리언트 개발총괄 지헌민 PM은 “발리언트DX는 지난 1월 서비스 시작 후 처음 갖는 대규모 업데이트인 만큼 고레벨 컨텐츠와 새로운 시스템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4월 한달 동안 진행될 발리언트의 새로운 변화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발리언트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준비하며 6일(수)부터 이벤트를 개최한다. 발리언트에 컴백한 회원들을 위해 1만 5천원 상당의 용사귀환 아이템이 지원되며, 12일간 빠짐없이 게임에 접속한 회원들에게는 1만원 이상의 캐쉬아이템을 증정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ORPG
제작사
엠게임
게임소개
'발리언트'는 MMORPG의 '던전'과 장애물을 피해 다니는 어드벤처의 재미를 결합한 횡스크롤 MORPG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다양한 스킬과 화려한 액션을 사용하여 각종 장애물과 몬스터와 맞서 싸우게 된다. '...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