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영족 추가` 완미세계 26일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 1

▲ 영족 추가 및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 `완미세계`


완미세계을 악에서 구해줄 신비의 힘을 가진 신종족 ‘영족’이 등장했다.

CJ E&M 넷마블이 서비스하는 판타지비행 RPG `완미세계`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종족인 ‘영족’을 선보인다. ‘영족’은 인간, 수인, 신족, 해인에 이은 5번째 종족으로 멸망을 앞둔 완미세계에 새로운 희망을 불어넣는다. 특히 제 3의 눈인 ‘삼지안’의 신비한 힘으로 사념에 빠져있는 원혼들을 완전히 제거해 이 세계를 구원할 사명을 가지고 탄생했다.

또 길드 기지를 새롭게 업데이트해 이용자들은 자신의 길드 전용의 기지를 건설해 발전시키고, 특별한 기능의 시설물을 건설할 수 있다. ‘기린청,취의’, ‘주작관,천원보호’, ‘청룡관,병기고’ 등 5 종류의 시설을 건설할 수 있으며, 건설과 발전에 따라 소속 길드원에게는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하고 능력을 강화할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6월 13일까지 3주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전 서버 모든 이용자들 대상으로 경험치를 3배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더욱 빠른 레벨업을 즐길 수 있으며, 또한 게임 머니, 아이템 등도 2배 제공한다.

그 외에도 특정 레벨에 달성한 이용자에게는 캐릭터의 명성을 상승시켜주며, 넷마블 캐쉬도 지급된다. 40레벨 이상의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3주간 5회 이상 출석할 시에는 게임 아이템을 주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다양한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는 쿠폰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결제한 금액 3,000원마다 완미 쿠폰이 제공되며, 이벤트를 통해 최강의 비행도구, 탑승펫, 게임 아이템, 포인트 점수에 당첨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완미세계` 홈페이지(http://web1000.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퍼펙트월드
게임소개
'완미세계'는 중국 전설을 모태로 한 동양풍 무협 MMORPG다. 세밀한 커스터마이징 기능과 플레이어가 자신의 영역을 취향대로 디자인할 수 있는 점, 그리고 육, 해, 공으로 입체적인 이동 및 전투를 할 수 있다...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3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