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신세계로의 초대! `완미세계` 흑야전설 업데이트

/ 1


▲ `완미세계: 흑야전설` 인트로 코스프레 영상
(영상 및 사진 제공: 넷마블)

관련기사: [인터뷰] 예쁘고, 예쁘던 `완미세계` 이젠 터프, 터프하게!
관련기사: [프리뷰] 완미세계, 신세계로의 탐험 `흑야전설` 업데이트

CJ E&M 넷마블이 서비스하는 MMORPG `완미세계` 가 대규모 업데이트 ‘흑야전설’ 업데이트를 금일(19일) 단행한다.

지난 2007년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완미세계` 는 중국 유명 게임사 ‘완미시공’ 이 개발한 판타지 비행 RPG로, 이번 ‘흑야전설’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과 확 달라진 모습을 공개한다.

먼저 고레벨 콘텐츠인 신규 지역 ‘곤륜’ 이 추가된다. 95레벨 이상의 캐릭터만 입장할 수 있는 이 지역은 `완미세계` 를 파괴하려는 창조신에 맞서 펼쳐지는 모험을 배경으로 ‘흑살회’, ‘묵룡회’, ‘천령회’ 등 신규 세력이 새롭게 등장한다. 이용자는 3개의 세력 중 하나를 선택해 이야기를 풀어나가게 되며, 한층 강화된 커뮤니티와 함께 ‘백공작 세트’ 등 신규 장비와 유럽풍 의상 등 다양한 신규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번 업데이트에 앞서 영상을 통해 사전 공개돼 이용자들의 큰 관심을 모았던 신규 던전 ‘무극환’ 도 선보인다. 최대 10명이 참여 가능한 새로운 방식의 신규 던전 ‘무극환’ 에는 인간형 몬스터 ‘카다스’와 ‘키모라’ 등 강력한 보스 몬스터들이 이용자들의 도전을 기다리고 있다.

또한, 다른 이용자의 아이템 가방을 확인할 수 있는 ‘투시’ 능력과 일정시간 적을 동물 상태로 변신시키는 ‘정령의 저주’ 스킬 등 캐릭터 기술이 무려 45종이나 추가된다. 이외에도, 전 직업 스킬 밸런스와 데미지 개편 및 화면캡쳐 기능 개선 등 각종 편의 기능을 대폭 개선해 이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넷마블 김현익 본부장은 “신규 콘텐츠로 하여금 끊임없는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향후에도 `완미세계` 만의 참신한 매력을 발산할 수 있는 초대형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계속해서 지켜봐 주길 바란다.” 고 전했다.

한편,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7월 23일까지 `완미세계`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규 회원을 초청하거나 이를 수락 시 누적되는 포인트에 따라 장비강화를 위한 `하륜의 령검` 등 재료 아이템을 일괄 지급한다. 또한 이달 25일까지 ‘점프’ 이벤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의 레벨을 80레벨로 상승시켜주고 최대 8배의 경험치를 제공해 기존 캐릭터의 빠른 레벨 성장을 돕는다.

이번 ‘흑야전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완미세계` 공식 홈페이지(http://game4.netmarble.net/wanmi)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완미세계: 흑야전설` 이미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퍼펙트월드
게임소개
'완미세계'는 중국 전설을 모태로 한 동양풍 무협 MMORPG다. 세밀한 커스터마이징 기능과 플레이어가 자신의 영역을 취향대로 디자인할 수 있는 점, 그리고 육, 해, 공으로 입체적인 이동 및 전투를 할 수 있다...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2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