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쿨하게! `앨리샤` 비키니 입고 달려보자!

/ 1


▲이번 업데이트로 남, 녀 수영복 아이템이 추가되었다

엔트리브소프트는 국내 최초로 말(馬)을 소재로 한 게임 `말과 나의 이야기, 앨리샤(이하 앨리샤)`에서 비키니 등 여름시즌 의상 아이템을 선보이고, 신규 코스 `실리온 해안길`을 공개한다고 21일 밝혔다.

‘앨리샤’에서는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호피 무늬의 비키니와 ‘레트로 핑크 수영복’ 등 핫 썸머 아이템인 수영복을 선보인다. 남자 캐릭터의 경우 야성미를 살린 ‘타이거 스킨 팬츠’와 ‘롤리팝 비치 트렁크’가 출시된다. 특히 `레트로 핑크 수영복`과 `롤리팝 비치 트렁크`는 내달 10일까지 한정 판매된다.

본격적인 여름과 함께 공개된 신규 코스 `실리온 해안길`은 웅장한 해안 절벽 위를 말을 타고 거침없이 달리는 컨셉으로, 유저는 파도 치는 절벽과 성벽, 고급 주택가를 무대로 화려한 주행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신규 코스는 초보 유저도 편안히 즐길 수 있게 넓은 길과 단순한 지형으로 구성됐지만 간혹 나타나는 급한 커브길과 가파른 내리막길이 승부의 변수로 작용한다.

이외에도 말 갈기 2종과 꼬리 1종이 추가되어 새로운 스타일의 말을 원하는 유저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여름을 맞이해 금일부터 8월 28일까지 `앨리샤가 쿨하게 쏜다!` 이벤트가 실시된다. 우선, 유저는 경주를 완료할 때마다 받은 응모권으로 신규 의상인 수영복, 인기 아이템, 말 관리 세트 등 원하는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고, 이 기간 주말 또는 공휴일 오후 1시부터 9시에 게임에 접속하면 캐릭터와 말 경험치, 획득 캐롯(게임머니)을 2배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엔트리브소프트는 내달 15일까지 레이스의 코스를 랜덤으로 설정하고 신규 코스인 `실리온 해안길`이 나오면 해당 경기의 캐롯을 4배로 제공할 방침이다.

앨리샤팀 박세환 개발 디렉터는 "앨리샤에 새로운 재미를 추가하고자 개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신규 코스와 의상으로 여름의 즐거움을 게임 속에서도 만끽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앨리샤’는 게임포털인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alicia.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레이싱
제작사
엔트리브소프트
게임소개
'말과 나의 이야기, 앨리샤'는 인간에게 친숙한 동물인 '말'과 '레이싱'을 접목시킨 게임이다. '액션 라이딩'이란 장르명을 내세운 '말과 나의 이야기, 앨리샤'에서 플레이어는 말을 타고 달리며 점프, 비행, 박...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