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프리 저격존 선언! `버블파이터` 확 달라진다

/ 1


▲신규 맵과 이벤트를 진행하는 버블 파이터

넥슨은 21일 캐주얼게임 ‘크레이지슈팅 버블파이터’에 신규 대규모 스나이퍼전 전용맵 ‘해적섬 정면 돌파’를 추가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에 추가되는 스나이퍼전 전용맵 ‘해적섬 정면 돌파’는 양 진영 간의 대규모 전투를 지원한다. ‘해적섬 정면 돌파’에서는 한 팀이 최대 4명의 유저로 구성됐던 기존 스나이퍼전과는 달리 추가로 8명의 NPC(Non Playable Character)가 팀원으로 배정돼, 스나이퍼들 간 최대 12대12의 스릴 있는 전투가 가능하다.

맵 지형 또한 개방형이 아닌 섬 하나를 가운데 두고 양 진영이 완전히 분리된 형태를 띄고 있어 저격의 재미를 더한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맞아 ‘버블파이터’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내달 7일까지 게임 내에서 무작위로 맵 상에 출몰하는 ‘해적 돼지떼’를 쓰러뜨린 유저에게 게임 머니(루찌)를 비롯해 ‘레빗 세트 무제한’ 등 유용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내달 21일까지 매일 정오부터 3시간 동안 경험치와 게임 머니를 2배 추가 지급하는 ‘핫타임(Hot Time)’이벤트를 진행한다.

넥슨의 버파팀 오동일 팀장은 “여름방학을 맞아 버블파이터에서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을 준비했다.”며 “콘텐츠 추가와 더불어 서버를 증설해 올 여름 쾌적한 서비스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여름을 맞아 진행한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에 힘입어 지난 주말 버블파이터의 최고동시접속자수가 2만 2천명을 기록하며 역대 최고기록을 경신하는 등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버블파이터 2009년 7월 2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TPS
제작사
넥슨
게임소개
'버블파이터'는 물총으로 상대방을 공격하고, 물에 가둔 상대를 터뜨려 점수를 얻는 캐주얼 TPS 게임이다.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와 '카트라이더'의 인기 캐릭터를 조작하여 귀엽고 밝은 분위기의 비폭력적인 게...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