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앨리샤, `나는기사단이다` 이벤트 실시

/ 1


▲내달 20일까지 길드 시스템 `기사단` 관련 이벤트를 진행하는 `앨리샤`


엔트리브소프트는 `말과 나의 이야기, 앨리샤(이하 앨리샤)` 에서 길드 시스템인 ‘기사단’ 관련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우선, `앨리샤` 에서는 ‘기사단 문장(紋章) 디자인 콘테스트’ 를 오는 10월 10일까지 실시한다. 이 콘테스트에는 기사단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게임 내 문장 제작 툴을 이용해 자신만의 문장을 만들고 스크린샷을 찍어 홈페이지에 올리면 된다.

심사는 개발팀과 운영팀에서 진행하며, 추천상, 빵터진상, 노력상 등 다양한 컨셉트 별로 수상자를 뽑아 많은 유저들에게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이와 함께, `앨리샤` 에서는 금일부터 내달 20일 오후 11시까지 기사단전(길드전)을 50경기 이상 플레이 한 기사단 전원에게 `포레스트 말 장비 세트(30일)`을 제공한다. 또한, 기사단전을 가장 많이 즐긴 상위 3개 기사단 전원에게는 `보호의 성수` 아이템과 ‘캐릭터 이름 변경권’ 이 제공된다.

지난달 선보인 `앨리샤` 의 기사단전은 매일 19시부터 23시까지 진행되고 매칭 시스템으로 선정된 다른 기사단과 3전 2선승제로 승부를 겨루게 된다.

한편, `앨리샤` 는 10월 4일부터 16일까지 운영자(GM)가 참여하는 마법 개인전에 ‘화염의 정령’ 마법으로 GM을 공격하면 그 횟수에 따라 경험치, 게임머니 등을 두 배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이벤트 경기는 별도 공지와 함께 인터넷 방송으로 생중계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앨리샤`는 인간에게 친숙한 동물인 ‘말’과 ‘레이싱’을 접목시킨 ‘액션라이딩’ 이라는 새로운 장르의 게임이다. 게이머는 자신의 말과 함께 대자연을 달리며 점프, 글라이딩, 슬라이딩 등의 액션을 통해 주행의 쾌감을 느낄 수 있다. 짜릿한 레이싱뿐만 아니라 관리 및 교배 시스템으로 말과 교감을 나눌 수 있으며, 자신의 목장을 꾸미는 등 다채로운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앨리샤`는 게임포털인 ‘게임트리(http://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alicia.gamet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레이싱
제작사
엔트리브소프트
게임소개
'말과 나의 이야기, 앨리샤'는 인간에게 친숙한 동물인 '말'과 '레이싱'을 접목시킨 게임이다. '액션 라이딩'이란 장르명을 내세운 '말과 나의 이야기, 앨리샤'에서 플레이어는 말을 타고 달리며 점프, 비행, 박...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