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레이시티, 25일 최고레벨 확장 업데이트

/ 4


▲ 오는 25일, 최고레벨(기존 150에서 200) 확장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레이시티`


네오위즈게임즈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EASeoul스튜디오가 개발한 레이싱 MMORPG `레이시티` 에서 최고 레벨을 확장하는 업데이트를 오는 25일(화)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레이시티` 의 차량 최고 레벨이 기존 150에서 200까지 확장된다. 이와 함께 차량 스킬 밸런스 및 강화 포인트 기준이 조정돼, 이용자들은 보다 쉽고 빠르게 자신의 차량 스킬을 강화하고 성장시킬 수 있다.

아울러 비공개 테스트에서만 공개됐던 레벨 150이상의 차량 장비도 새롭게 선보인다. 세타엔진, 탑스피드 부스터 등 신규 장비를 통해, 이용자들은 기존에는 느낄 수 없었던 강도 높은 스릴을 경험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밖에도 광화문에서 이태원으로 이어지는 기존 레이싱 트랙에 새롭게 밤 배경이 추가되며, 밸런스 조절 및 버그 수정 등 이용자 편의를 위한 시스템도 개편될 예정이다.

네오위즈게임즈 박종민 사업팀장은 “지난 9월 유저 최고 레벨을 50으로 확장한 데 이어, 이번 업데이트도 기존 게이머들을 위해 준비했다. 꾸준히 `레이시티` 를 사랑해주시는 이용자들을 위해, 다양한 고레벨 콘텐츠를 계속해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레이시티` 공식 홈페이지(http://raycity.pm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레이싱
제작사
EA코리아
게임소개
'레이시티'는 다양한 지역을 배경으로 레이싱을 즐기는 게임이다. 서울 시내의 도로는 물론 주변 건물의 간판까지 구현하여 실제 서울을 달리는 듯한 느낌을 받도록 했다. 서울 뿐 아니라 여러 가지 지역을 무대로 레이...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