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경매장 시스템 추가 `좀비온라인` 대규모 업데이트

/ 1

▲ 할로윈 시즌을 맞아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하는 `좀비온라인`


할로윈 시즌을 맞아 `좀비온라인`이 막강 컨텐츠로 무장한다.

넷마블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앤앤지랩이 개발한 2D횡스크롤RPG `좀비온라인`이 할로윈 시즌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그 동안 많은 이용자들이 기다려왔던 경매장 및 파티시스템과 같은 새로운 콘텐츠가 추가되는 등 이용자들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는 형태로 준비됐다.

먼저, 이용자들이 원하는 아이템을 게임 내에서 자유롭게 사고 팔 수 있는 경매시스템 ‘Z마켓’이 새롭게 등장해 눈길을 끈다.

‘Z마켓’은 그 동안 이용자가 물품 매매를 위해 개인 노점을 일일이 찾아 다녀야 했던 기존 방식을 개선한 위탁 거래 시스템으로, 이용자들은 이를 통해 간단하고 신속하게 다른 이용자들의 아이템을 검색하여 구입 및 판매할 수 있다.

회사측은 ‘Z마켓’이 앞으로 `좀비온라인`만의 경제 활동 중심으로서 이용자 편의 향상은 물론 이용자간 경제 활동을 촉진시켜 보다 활기차고 역동적인 게임 환경을 형성해 나갈 것으로 기대했다.

이와 함께 ‘프리즌 아일랜드’ 던전 내 파티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되었다. ‘프리즌 아일랜드’는 수많은 좀비가 출몰해 ‘한번 들어가면 다시 나올 수 없다는’ 뜻에서 감옥섬이라 불리는 던전으로 이번 파티 시스템을 통해 온라인 게임의 묘미인 협동플레이와 커뮤니티를 한층 강화 시킬 것으로 보인다.

넷마블의 김현익 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이용자의 편의성 향상과 더 큰 재미를 주기 위해 오랜 시간 심혈을 기울인 대규모 업데이트”라며 “한층 새로워진 게임 플레와 이벤트로 꾸며진 할로윈 분위기를 마음껏 즐겨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할로윈 분위기가 물씬 풍길 수 있도록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드라큘라, 프랑켄슈타인 등 할로윈 가면 아이템이 추가되었으며 오는 11월 3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해 호박머리 아이템과 민첩성, 체력 등을 증가시키는 버프아이템을 일괄 지급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좀비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zombieon.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앤앤지랩
게임소개
'좀비 온라인'은 좀비 발생 후 5년, 인구 90% 이상이 사망하거나 좀비화 된 영국을 시작으로 전 세계에 퍼진 좀비들과의 사투를 그린 쿼터뷰 방식 2D 호러 MMORPG다. 플레이어는 거대 국제기구 GEBA와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