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하드웨어

델코리아, 클라우드 관련 기술동향 세미나 개최

/ 4


▲ 19일 개최되는 `Do More With Efficient IT` 세미나 일정표

델의 한국법인 델 인터내셔널은 오는 19일(화), 서울 코엑스인터컨티넨털호텔에서 기업의 IT 효율화를 돕는 클라우드, 가상화의 국내 사례 및 최근 기술동향을 살펴보는 세미나 `Do More With Efficient IT’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Do More With Efficient IT’는 서울에 이어 7월 5일(목) 부산 파라다이스호텔에서도 열리며, 지역 기업 고객에게도 ‘IT 효율화’를 통해 더 많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연세대학교 이준기 교수가 ‘Innovation with IT’를 주제로 기조연설 강연자로 나서며, 델코리아의 피터 마스 대표, 델의 마틴 에이츠 글로벌 솔루션 설계 전문가를 비롯해 인텔, MS, VMWare등 파트너사의 섹션도 준비되어있다.

최근 델이 인수한 씬클라이언트 전문기업 와이즈를 통해본 최신의 클라우드 및 데스크탑 가상화 기술도 소개된다. 분당서울대병원, GS홈쇼핑, KT 등 델의 혁신 기술을 활용한 국내 대표 사례를 소개함으로써 IT를 통한 기업 경쟁력 강화 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는 데이터센터솔루션, 클라우드솔루션, 엔드유저컴퓨팅이라는 3가지 큰 주제 아래 10여개 세션이 진행된다. 솔루션에서 제품 적용 사례를 포함해 다양한 규모와 산업분야의 성공 사례가 중점적으로 다뤄질 예정이다.

기업의 IT 효율화를 돕는 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12세대 델 파워에지 서버 신제품, 워크스테이션 신제품, 클라우드를 위한 차세대 아키텍쳐 스토리지, 데스크탑 가상화 최적 스토리지 솔루션, 데이터센터용 스케일 아웃 네트워킹 솔루션 등 최신의 기술을 갖춘 기업용 제품도 함께 전시된다.

피터 마스 델코리아 대표는 “조직의 규모, 산업분야를 떠나 가장 중요한 것은 ‘IT 효율화’로 델은 조직의 더 큰 성공을 위해 빠른 시간안에 혁신과 기능에 재투자할 수 있는 ‘IT 효율화’를 통해 조직이 더 많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번 세미나는 가장 최신의 클라우드 및 가상화 기술 동향과 국내 사례를 직접 만날 수 있다.”고 밝혔다.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http://www.efficienti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