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겁없는 슈팅액션 `배틀스타: 리로드` Lite 버전 공개

/ 1


▲ 넥슨의 횡스크롤 슈팅 게임 `배틀스타: 리로드` (사진 제공: 넥슨)
 

넥슨은 26일 자사의 신작 횡스크롤 슈팅액션게임 ‘배틀스타: 리로드(BATTLE STAR: RELOAD, 이하 리로드) 라이트 버전의 서비스 일정을 공개했다.

“누구나 부담 없이 가볍고, 쉽게”를 모토로 하고 있는 `리로드`의 라이트 버전은 오는 28일 오후 3시부터 서비스되며, 넥슨 포털 회원이라면 사전신청 없이도 누구나 게임에 접속해 플레이 할 수 있다.

라이트 버전에서는 유저인터페이스(UI) 개편과 함께 캐릭터, 맵 등에 걸쳐 지난 3월에 공개된 체험판과는 차별화된 다채로운 신규 콘텐츠가 추가될 예정이며, 아울러 푸짐한 이벤트도 함께 실시될 예정이다.

`리로드`의 개발을 총괄하는 넥슨 정영석 본부장은 “체험판을 사랑해주신 유저분들에게 더 나은 모습으로 보답하기 위해 많은 공을 들였다”며, “이번 라이트 버전을 통해 완성도 높아진 `리로드`의 모습을 직접 확인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리로드`는 국민게임인 ‘카트라이더’를 개발한 넥슨의 정영석 본부장이 7년 만에 지휘봉을 잡고, 기획단계에서부터 직접 디렉팅한 작품으로, 직관적인 게임방식과 방과 방을 넘나들며 펼쳐지는 스릴 넘치는 전투가 특징인 횡스크롤 슈팅액션게임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제작사
넥슨
게임소개
횡스크롤 액션 슈팅 게임 '배틀스타: 리로드'는 직관적인 게임방식과 방과 방을 넘나들며 펼쳐지는 긴장감 넘치는 공방전을 특징으로 내세운 게임이다. 제한시간 동안 무제한 리스폰되는 데스매치 룰을 기반으로 최소 2명...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