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원작 소설 고스란히 담았다, 신작 웹게임 ‘청향비’ 테스트 실시

/ 1

▲ '청향비'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아라카)

아라카가 16일(화)부터 17일(수)까지 자사의 웹RPG 신작 ‘청향비’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한다.

‘청향비’는 김용의 무협소설 ‘서검은구록’을 원작으로 한 웹게임으로, 중국에서는 정식 라이선스를 획득해 원작 이름 그대로 서비스된 바 있다. 특히 이번 작품은 원작 특유의 스토리와 캐릭터를 충실히 게임 내에 구현해, 마치 소설 속 주인공이 된 느낌을 십분 전달한다.

또한, 게임 주요 시스템에는 김용의 다른 13개의 무협 소설을 접목해, 원작 소설을 즐겼던 사람이라면 충분히 빠져들 게임 플레이를 선보인다. 이 외에도, 무협 소설에 등장하는 황용, 이막수, 곽양, 소용녀 등 여러 캐릭터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이번 테스트에 참여하는 유저 전원에게 게임화폐인 3,000원보를 지급하고, 테스트 중 발견되는 버그를 자유게시판에 제보하면 최소 500에서 최대 2,000원보의 상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또한, 테스트 기간 동안 가장 높은 레벨을 달성한 유저에게는 최고 2,000원보와 게임 내 보석, 강화석, 탈것 등 다양한 상품을 순위에 따라 지급한다.

아라카 이석현 대표는 “오랜만에 김용 전통 무협소설을 느낄 수 있는 진짜 무협게임 ‘청향비’를 선보여 감회가 새롭다”며, “짧은 기간 진행하는 이번 비공개 테스트지만, 바로 공개서비스에 돌입할 예정이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청향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청향비 2016. 02. 19
플랫폼
웹게임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아라카
게임소개
‘청향비’는 아라카에서 서비스하는 웹RPG로, 김용의 무협소설 ‘서검은구록’을 원작으로 한다. 이번 작품에서는 원작 특유의 스토리와 캐릭터를 고스란히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게임 주요 시스템에도 김용의 다... 자세히
이찬중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