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폭유배틀 `섬란 카구라`, TV 애니메이션으로

/ 1


▲ TV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는 `섬란 카구라`

닌텐도 3DS로 발매되어 많은 인기를 끈 횡스크롤 액션 게임 `섬란 카구라` 시리즈가 애니메이션으로 방영된다.

마벨러스 AQL은 27일, `섬란 카구라` 의 TV 애니메이션화를 공식 발표했다. 같은 날 오픈된 티저 사이트(http://senran.tv/)에서는 애니메이션 풍으로 묘사된 `섬란 카구라` 주인공 캐릭터 5인의 모습이 공개되어 있다.

애니메이션 `섬란 카구라` 는 시리즈의 첫 작품인 `섬란 카구라: 소녀들의 잔영` 을 배경으로 제작된다. 애니메이션 제작진은 오는 8월 10일부터 12일까지 일본 도쿄 빅사이트에서 개최되는 `제 82회 코믹마켓` 에서 첫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며, TV 방영 시기는 아직 발표되지 않았다.

`섬란 카구라: 소녀들의 잔영` 은 닌텐도 3DS 초기 발매되어 많은 인기를 끈 횡스크롤 액션 게임으로, 3D 입체로 묘사된 바스트 모핑으로 인해 `폭유 하이퍼 배틀` 이라는 독특한 장르로 불리우며 화제를 모았다. 마벨러스 AQL은 현재 후속작으로 전작의 라이벌 캐릭터들을 주연으로 한 `섬란 카구라 버스트: 홍련의 소녀들` 의 8월 30일 발매를 예정하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마벨러스
게임소개
'섬란 카구라: 소녀들의 진영'은 여성 닌자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횡스크롤 액션 게임이다. `폭유 하이퍼 배틀` 이라는 독특한 장르와 심상치 않은 이미지, 3DS의 3D 입체 효과를 백분 활용한 바스트 모핑과 특정...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