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스페셜포스 2, 사생결단 `하드코어 모드` 공개

/ 1


 ▲ `스페셜포스 2`의 신규 업데이트 (사진 제공: 넷마블)
 

CJ E&M 넷마블이 서비스하고 드래곤플라이가 개발한 FPS 게임 ‘스페셜포스 2’의 ‘하드코어 모드’가 공개됐다.

이번 하드코어 모드는 PVE 생존모드에 이어 순서상으로 두 번째이나 8월의 첫 업데이트라는 점에서 1탄으로 구성했다.

하드코어 모드는 가장 대중적인 팀 데스매치 방식과 동일하지만 UI 제약을 통해 사실성을 더 부각시켰다. 또, 난이도가 상승해 교전 시 민첩하고 정확한 컨트롤이 필요하다. 제한된 정보로 인해 맵에 대한 이해도와 사운드 플레이의 역할이 증가된 것 역시 큰 특징이다.

기존보다 교전 시 더 쉽게 적군을 사살할 수 있고 연발 사격의 컨트롤이 아닌 초탄의 정확도와 순발력이 요구돼 하드코어 이용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클랜 및 대회 채널을 제외한 전 채널에서 플레이 가능하며, 랜덤 리스폰(Random Respawn) 팀 데스매치 맵과 데저트캠프(Desert Camp), 헤비레인(Heavy Rain)이 대응 맵으로 설정된다.

정교하고 정확한 컨트롤의 재미를 높이기 위해 데미지는 팀 데스매치 모드의 9.5배로 설정했다. 점수는 킬(Kill)당 30점, 어시스트(Assist) 10점, 럭키 포인트(Lucky Point) 30점 등으로 잡았다.

이외 인원, 승리 포인트, 추가정보, 진영, 리스폰 설정 등은 기존 팀 데스매치 방식과 동일해 부담 없이 강렬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이번 하드코어 모드에는 사실성 부각, 난이도 상승 등 리얼함과 강렬함을 밀도 있게 담았다”며, “‘스페셜포스2’의 강력함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썸머 킥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2탄은 오는 8월 14일에 진행될 계획이다.

‘스페셜포스 2’의 하드코어 모드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f2.netmarble.net)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드래곤플라이
게임소개
'스페셜포스 2'는 드래곤플라이가 개발한 FPS '스페셜포스'의 차기작이다. 언리얼 엔진 3를 통한 그래픽 퀄리티 강화, 그리고 다양한 콘텐츠를 내세운 것이 특징이다. 섬세하게 묘사된 캐릭터의 표정 모델링은 물론...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