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위탁 판매 시스템 추가 `영웅 온라인` 업데이트 실시

/ 1

21ego_meca3_201208.jpg
▲ 영웅 온라인의 신규 지역 `서안` (사진 제공: 엠게임)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정통무협 MMORPG ‘영웅 온라인’의 신규 지역 ‘서안’을 추가했다고 21일 밝혔다.

독특하고 거대한 건축물로 이루어진 ‘서안’ 지역은 모든 레벨의 유저가 입장할 수 있는 통합 지역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위탁 판매 시스템, 신규 체력 및 기력 회복 아이템, 최고급 ‘헌신의 백룡’ 방어구 아이템 등을 경험할 수 있는 대도시 마을이다.

먼저 ‘서안’ 지역에서는 신규 아이템 거래 시스템인 위탁 판매 시스템을 만나볼 수 있다. 유저는 ‘신용공상 대리인NPC’를 찾아가 다른 유저들이 등록한 아이템 중 원하는 아이템을 게임머니로 구매할 수 있으며 자신의 아이템을 원하는 가격에 판매할 수도 있다.

또한 ‘화영NPC’를 찾아가면 회복 능력이 더욱 업그레이드 된 체력과 기력 회복 아이템 4종을 구매할 수 있으며 새롭게 선보이는 ‘현신의 백룡’ 방어구 8종을 획득할 수 있다. ‘현신의 백룡’ 방어구 아이템은 게임 내 최고의 방어력을 자랑하는 200레벨대 방어구로 ‘유적지’ 지역에서 사냥을 통해 획득한 ‘백련오철 주괴’를 사용해 교환할 수 있다.

이 뿐만 아니라 ‘소천NPC’를 통해 최강자로 등극할 수 있는 200레벨대 이상 ‘현경 협객행’ 퀘스트를 완료할 경우 대량의 경험치를 얻을 수도 있다. 205레벨을 달성한 유저는 ‘서안’ 마을에서 3단계에 걸친 몬스터 사냥 퀘스트를 완료하면 205레벨 이상의 희귀 아이템 및 풍부한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

엠게임 유기명 개발실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그 동안 유저들이 꾸준히 요청해왔던 위탁 판매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여 게임 내 유저간 아이템 거래가 가능하게 됐다”며 “이번 서안 마을 오픈을 시작으로 추후 화산, 소화산, 종남산, 오태산 등 200레벨 이상의 고레벨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사냥터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hero.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엠게임
게임소개
'영웅 온라인'은 국내 무협작가 금강과 별도, 초우, 장영훈 등이 공동집필한 시나리오를 토대로 독창적인 퀘스트를 구현한 무협 MMORPG다. 무협 세계의 큰 핵인 정파와 사파의 대립구도를 그리고 있으며 이와 관련...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