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초보자 지원 강화, 우리 `짱구 온라인` 이 달라졌어요

/ 4


▲ 초보자 지원 및 스킬젭 시스템을 업데이트한 `짱구는 못말려 온라인`
(사진 제공: 윈디소프트)

윈디소프트는 대원미디어와 레인폴소프트가 공동 개발 중인 `짱구는 못말려 온라인` 에서 초보자 지원 시스템 및 스킬젬 시스템을 업데이트 한다고 금일(29일) 전했다.

우선 초보자를 위한 지원 시스템이 업데이트 된다. 기초부터 탄탄히 다지라는 의미에서 15레벨 미만의 유저인 경우는 모험지역에서 하루 종일 모험을 즐겨도 모험판 수가 소모되지 않는다. 또한 제한된 모험판 수로 인해 아쉽게 모험을 즐기지 못했던 유저들에게 희소식이 있다. 바로 모험판 수가 있는 유저와 파티를 맺으면 계속해서 던전에 진입 하여 못다한 모험을 할 수 있다. 단, 모험판 수가 0인 유저는 어떠한 획득도 불가능하다.

더욱 즐거운 모험을 즐길 수 있도록 액션위원회에서 액션라이선스(전직)를 가지고 있는 떡잎방범대에게 보급품을 지급한다. 기본적으로 라이선스를 가지고 있는 캐릭터는 90분마다 보급품을 받을 수 있으며, 모험판 수를 모두 사용한 캐릭터의 경우는 45분마다 보급품을 받을 수 있다. 보급품은 다양한 아이템과 액션머니로 구성되어 있다.

이와 함께 스킬젬 시스템이 새롭게 도입된다. 기존 스킬에 옵션석을 추가하여 보완, 강화하는 시스템이다. 40레벨 이상 변취마인 지역 이상의 던전 보스에게서 스킬젬을 얻을 수 있으며, 스킬젬을 기존 스킬에 바를 경우 쿨 타임 감소, 공격력, 지속시간 증가, 머니 추가 드랍 등의 다양한 옵션을 부여할 수 있다.

윈디소프트 짱구는 못말려 온라인 담당 김형민 과장은 “이용자 간의 공략 기법의 다양성을 위해 스킬젬 시스템을 업데이트 하였다. 다양한 공략과 컨트롤이 나올 것으로 예상한다. 또한 액션 보급품 등의 시스템 지원으로 초보자가 쉽게 접근할 수 있게 배려하였다. 다양한 게임성과 재미를 주기 위해 유저 선택적인 시스템과 편의 제공으로 더 재미있고 이야기 많은 떡잎마을을 기대한다" 고 전했다.

`짱구는 못말려 온라인`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zzanggu.windyzon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제작사
레인폴소프트
게임소개
원작을 바탕으로 하여 온라인 게임으로 새롭게 탄생한 ‘짱구는못말려 온라인’은 횡스크롤 방식의 캐주얼 액션 게임으로서 원작에 충실한 익살스러운 캐릭터, 쉬운 조작, 강렬한 타격감과 다양한 미니게임 콘텐츠 등을 특징...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