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활과 정령 활용이 특기, 로도스도 신규 캐릭터 '샤먼' 등장

/ 1

▲ '로도스도전기 온라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엘엔케이로직코리아)

엘엔케이로직코리아는 지난 30일, 자사와 네오위즈게임즈의 일본 자회사 게임온이 공동 개발하는 MMORPG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이하 로도스도)'에 신규 캐릭터 '샤먼'을 업데이트했다.
 
'샤먼'은 전투와 지원 상황에 맞는 정령 소환과 활을 활용한 치명타 중심 공격이 특징이다. '로도스도 전기' 소설에는 '샤먼'이 구체적으로 표현되지 않지만 게임에서는 '거울의 숲' 출신 엘프로 하이엘프 '디드리트'와는 전혀 다른 종족으로 등장한다.
 
소환할 수 있는 정령은 2종류로 '실프'와 '생명의 정령'이다. '실프'는 플레이어 캐릭터와 별도로 행동하며 전투가 발생하면 바람 속성 마법으로 적을 공격한다. '생명의 정령'은 캐릭터를 치료하고 주변 아군에게 보호막을 씌워준다.
 
'샤먼' 1차 전직 직업도 있다. '샤먼'으로 20레벨을 달성하게 되면 정령 및 마법에 집중한 '엘러멘틀리스트'와 활 공격에 초점을 맞춘 '레인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6월 30일부터 7월 28일까지 누적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중 25일 동안 '보급용 고급형 능력 강화 영약'을 비롯해서 '반려 동물 분양 상자', '유물: 별의 축복' 등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모든 사냥터 아이템 드랍율이 30% 상승한다.
 
자세한 정보는 '로도스도'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엘엔케이로직코리아
게임소개
'로도스도전기 온라인'은 미즈노 료가 자신이 즐겼던 TRPG 리플레이를 기반으로 연재한 판타지 소설 '로도스도전기'를 기반으로 개발된 MMORPG다. 원작의 분위기를 최대한 살리는 방향으로 개발된 '로도스도전기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