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프로로 가는 첫 걸음, 롤 클럽 시리즈 서머 참가 접수 시작

/ 1

▲ '2016 리그 오브 레전드 클럽 시리즈'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라이엇 게임즈)

라이엇 게임즈가 주최하고, 나이스게임TV가 주관하는 '2016 리그 오브 레전드 클럽 시리즈(이하 롤 클럽 시리즈)' 서머 시즌 참가 접수가 시작됐다.

'롤 클럽시리즈'는 총 상금 3,800만 원 규모의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롤)' 아마추어 리그로, 각 시즌 상위 4개팀에게는 '롤' 세미 프로 리그 '롤 챌린저스 코리아' 승강전 진출 자격까지 주어진다.

지난 스프링 시즌에서는 '나라카일' 서지선이 중심이 된 '나라(Nara)'가 우승을 차지했다. 이와 함께 4강에 진출했던 '버튜어소 게이밍(Virtuoso Gaming)', '라이징 스타 게이밍(Rising Star Gaming)', '아이 게이밍 스타(I Gaming Star)'는 '롤 챌린저스 코리아'에 승격했다.

'롤 클럽 시리즈 서머'는 오늘 7월 21일부터 참가 접수가 시작된다. '플래티넘' 이상 소환사 5인 이상으로 구성된 팀으로 참여할 수 있다.

예선 및 본선은 신도림 나이스게임TV 스튜디오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결승전은 오는 8월 27일 아프리카TV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열린다.

주요 경기는 나이스게임TV(바로가기), 아프리카TV, 네이버, 다음TV팟, 아주부TV에서 생중계된다. 참가 접수는 대회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라이엇 게임즈
게임소개
'리그 오브 레전드'는 실시간 전투와 협동을 통한 팀플레이를 주요 콘텐츠로 내세운 AOS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100명이 넘는 챔피언 중 한 명을 골라서 다른 유저와 팀을 이루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전투 전에...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