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3:3 팀 대결, 크리티카 신규 PvP 모드 '섬멸전' 오픈

/ 4

▲ '크리티카'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올엠은 지난 18일, 자사가 개발, 서비스하는 온라인게임 '크리티카'에 신규 PvP 모드 '섬멸전'을 추가했다.  

'섬멸전'은 유저들이 3 대 3으로 맞붙는 팀전으로, 제한 시간 내 상대 팀 수호자 NPC를 먼저 처치하면 승리한다. 양 팀 수호자 NPC는 주변에 있는 아군의 생명과 마나를 회복시키기 때문에, 빠른 시간 내에 상대 팀 수호자를 처치할 전략이 필요하다.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9월 8일까지 재감정 보호석, 판도라 큐브 열쇠 등을 지급한다. 이 기간 동안 열리는 '두더지 월드'는 게임 접속 및 일정 피로도 소모 시 지급되는 입장권을 통해 입장할 수 있는 이벤트 스테이지로, 클리어 점수에 따라 각종 아이템이 들어있는 보물상자를 얻을 수 있다.

또한 9월 11일까지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한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15레벨 이상 캐릭터로 접속하면 2차 희귀 아바타, 펫 즉시 진화정 등이 들어있는 선물 상자를 얻을 수 있다.

'크리티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올엠
게임소개
초(超)액션을 표방한 '크리티카'는 빠르고 통쾌한 액션을 내세운 액션 RPG로, 카툰 랜더링 그래픽의 특성을 살려 약간은 과장되고 화끈한 액션을 매력적으로 표현했다. 저사양에서도 쾌적한 플레이가 가능할 정도의 최...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