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탄생과 진화! '버스데이즈: 시작의 날' 한국어판 발매

/ 1
▲ '버스데이즈: 시작의 날'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에이치투인터렉티브)


[관련기사]

[프리뷰] 예상치 못한 탄생의 재미가 있다, '버스데이즈: 시작의 날'


에이치투인터렉티브는 7일(금), 아크시스템웍스의 PS4용 시뮬레이션 게임 ‘버스데이즈: 시작의 날’ PS4 한국어판을 발매했다.

‘버스데이즈: 시작의 날’은 ‘목장 이야기’ 시리즈로 유명한 와다 야스히로 프로듀서가 만드는 게임이다. ‘생명을 만들어내는 모두의 모형 정원’이라는 콘셉에 맞춰 새로운 생명체를 탄생시키고, 지형을 변화시키며 하나의 작은 세계를 만드는 것이 목표다.

시나리오를 진행함에 따라 점점 커다란 세계를 꾸밀 수 있게 되며, 식물과 공룡, 포유류에서 인류까지 300여 종 이상의 다양한 생물들이 등장한다. 실제로는 다른 시대에서 살았던 생물들을 같은 시대로 모을 수도 있고,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세계를 변화시키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게임 모드로는 50억 년 동안 세계를 발전시키며 이야기를 즐기는 ‘스토리 모드’, 지정된 생물을 누가 먼저 탄생시키는지 겨루는 ‘다이노서 챌린지’, 아무런 제약 없이 자유롭게 세상을 만들어 보는 ‘프리 모드’가 있다.

또한 에이치투인터렉티브는 4월 중, 아바타 코스튬 세트, 추락한 UFO 등 환경을 꾸미는 무료 DLC, 튜토리얼을 포함한 에피소드 1장과 챌린지 모드 일부를 즐길 수 있는 무료 체험판을 배포할 예정이다.

'버스데이즈: 시작의 날' 한국어판 가격은 45,000원으로 책정되었으며, 더욱 자세한 내용은 한국어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버스데이즈: 시작의 날' 스크린샷 (사진제공: 에이치투인터렉티브)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아크시스템웍스
게임소개
'버스데이즈: 시작의 날’은 ‘목장 이야기’ 시리즈로 유명한 ‘와다 야스히로’ PD의 시뮬레이션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모형 정원에서 생명체를 탄생시키고, 지형을 변화시키며 자신만의 세계를 만들어나가게 된다. 시나리...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3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