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AOS에서 RPG로 환골탈태, '카오스마스터즈' 출시

카오스마스터즈
▲ '카오스마스터즈'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가 29일(화), 자사의 모바일 신작 ‘카오스마스터즈’를 구글과 애플 양대마켓에 출시했다.

‘카오스마스터즈’는 인기리 서비스 중인 국산 AOS ‘카오스 온라인’을 바탕으로 제작된 모바일 게임이다. 원작의 장점인 극대화된 전략과 치열한 수싸움의 재미를 RPG에 맞게 최적화하였으며, 매력적인 영웅들을 수집하고 육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난투장, 결투장, 공성전 등 PvP와 캠페인, 성벽 방어, 마법의 탑 등 PvE를 비롯한 풍부한 컨텐츠를 갖췄다. 특히, 지난 5월 진행된 테스트에서는 최종 성장된 영웅으로 상대 유저와 동등한 조건에서 오직 실력만으로 대전을 펼치는 ‘난투장’이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카오스마스터즈’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계정 레벨 10을 달성한 유저에게 추첨을 통하여 CU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게임 내 지정된 퀘스트를 해결해나가는 ‘용사의 일지’를 통해 6성 고급 영웅 ‘밤의 여왕 아카샤’와 스킨 ‘장미의 여왕 아카샤’를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 외에도, 대전 콘텐츠인 난투장에서 2승을 달성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베스킨라빈스’ 상품권을 지급하며, 막바지를 향해 가고 있는 여름에 대한 아쉬움을 담아 수영복 스킨 4종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모바일사업실 이상희 실장은 “전략이 살아있는 전투의 재미와 ‘카오스 온라인’의 매력적인 캐릭터는 모바일에서 ‘카오스마스터즈’에서만 볼 수 있을 것”이라며, “게임을 플레이하면 함께 따라오는 푸짐한 상품도 꼭 잡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카오스마스터즈’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찬중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