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페이트' 시리즈 애니메이션 VOD 무료 상영 (사진출처: 넷마블게임즈)
넷마블게임즈는 내년 1월 19일까지, 자사가 국내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의 원작 애니메이션 VOD를 무료 상영한다.
21일 국내 양대 앱마켓 출시를 앞둔 ‘페이트/그랜드 오더’는 세계적으로 두터운 팬덤을 지닌 ‘페이트’ 시리지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RPG다. 유저들은 ‘서번트’라 불리는 다양하고 매력적인 캐릭터를 거느리고 과거로 돌아가 성배 탐색(그랜드 오더)을 위한 여행길에 오른다.
이와 함께 ‘페이트/그랜드 오더’를 보다 자세히 소개하기 위해 마련된 브랜드 사이트에는 각종 신규 소식과 세계관 설정, 아트워크 갤러리 등이 갖춰졌다.
특히 함께 개설된 ‘페이트 상영관’에서는 오는 12월 19일까지 ‘페이트/스테이 나이트: 언리미티드 블레이드 워크스’와 ‘페이트/그랜드 오더: 퍼스트 오더’가 무료로 동시 상영되며, 이어서 12월 20일부터 2018년 1월 19일까지는 ‘페이트/제로’가 무료 상영된다.
넷마블 이현숙 사업본부장은 "게임의 세계관과 재미를 알리기 위해 VOD 서비스를 결정했다"며 “페이트/그랜드오더는 스토리를 감상하는 게임인 만큼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애니메이션을 보면 훨씬 더 게임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페이트/그랜드 오더’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 확인 및 애니메이션 감상은 브랜드 사이트(바로가기)에서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모험이 가득한 게임을 사랑하는 꿈 많은 아저씨입니다. 좋은 작품과 여러분을 이어주는 징검다리가 되고 싶습니다. 아, 이것은 뱃살이 아니라 경험치 주머니입니다.orks@gamemeca.com
- [오늘의 스팀] '여자일 리 없는' 브리짓, 스팀 판매 1위 등극
- '포켓몬 빵'처럼, 우마무스메 씰 20종 들어간 센베 나온다
- 똥손 기자의 도전, 타워 오브 판타지에서 원신 호두 만들기
- [순정남] 이렇게 귀여운 애가 여자일 리 없잖아! TOP 5
- [기자수첩] '밸브는 대체 왜 이럴까?'에 대한 답을 찾았다
- 오버워치 프로팀, 선수와 협의 없이 트위터로 계약종료 공지
- 이제 스팀에서도 스위치 조이콘 사용 가능해진다
- 적반하장 데스티니 핵 제작자 “번지가 우리 저작권 침해”
- [오늘의 스팀] 그림 던 개발사의 도시건설, 파데스트 프론티어
- [인디言] “개발 빼고 다 하는” 인디 퍼블리셔, 사이코플럭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