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300종 진화를 즐긴다, '해피 버스데이즈' 한국어판 발매

/ 1
해피 버스데이즈
▲ '해피 버스데이즈'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29일, 아크시스템웍스의 모형정원 시뮬레이션 시리즈 최신작, ‘해피 버스데이즈’ 한국어판을 발매했다. 게임은 닌텐도 스위치로 즐길 수 있다.

‘해피 버스데이즈’는 목장 이야기 시리즈로 유명한 게임 크리에이터 와다 야스히로 프로듀서와 아크시스템웍스가 손을 잡고 만들어 낸 시뮬레이션 게임 ‘버스데이즈: 시작의 날’에 새로운 요소를 추가한 완전판이다.

플레이어는 ‘생명을 만들어내는 모두의 모형 정원’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생명체를 탄생시키고, 지형을 변화시키며 하나의 작은 세계를 만들게 된다. 시나리오를 진행하면서 점점 커다란 세계를 꾸밀 수 있게 되며, 식물과 공룡은 물론, 포유류에서 인류까지 300종류 이상의 다양한 생물을 탄생시킬 수 있다. 또한, 게임 진행 중 얻은 스타를 활용해 편리한 스킬이나 기념물을 넣는 것이 가능하다.

게임에는 튜토리얼부터 시작해서 다양한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스토리 모드’, 정해진 시간 내에 지정된 생물을 탄생시켜야 하는 ‘다이노서 챌린지’, 별다른 제한 없이 세계를 만들 수 있는 ‘프리 모드’ 등의 게임 모드가 제공된다.

‘해피 버스데이즈’ 한국어판은 닌텐도 스위치로 즐길 수 있으며, 가격은 45,000원으로 책정됐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피 버스데이즈

해피 버스데이즈

해피 버스데이즈

해피 버스데이즈

해피 버스데이즈
▲ '해피 버스데이즈' 스크린샷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아크시스템웍스
게임소개
'해피 버스데이즈’는 ‘목장 이야기’ 시리즈로 유명한 ‘와다 야스히로’ PD의 시뮬레이션게임 ‘버스데이즈: 시작의 날’을 닌텐도 스위치로 이식한 타이틀이다. 원작과 마찬가지로 플레이어는 모형 정원에서 생명체를 탄...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