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해피 버스데이즈'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29일, 아크시스템웍스의 모형정원 시뮬레이션 시리즈 최신작, ‘해피 버스데이즈’ 한국어판을 발매했다. 게임은 닌텐도 스위치로 즐길 수 있다.
‘해피 버스데이즈’는 목장 이야기 시리즈로 유명한 게임 크리에이터 와다 야스히로 프로듀서와 아크시스템웍스가 손을 잡고 만들어 낸 시뮬레이션 게임 ‘버스데이즈: 시작의 날’에 새로운 요소를 추가한 완전판이다.
플레이어는 ‘생명을 만들어내는 모두의 모형 정원’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생명체를 탄생시키고, 지형을 변화시키며 하나의 작은 세계를 만들게 된다. 시나리오를 진행하면서 점점 커다란 세계를 꾸밀 수 있게 되며, 식물과 공룡은 물론, 포유류에서 인류까지 300종류 이상의 다양한 생물을 탄생시킬 수 있다. 또한, 게임 진행 중 얻은 스타를 활용해 편리한 스킬이나 기념물을 넣는 것이 가능하다.
게임에는 튜토리얼부터 시작해서 다양한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스토리 모드’, 정해진 시간 내에 지정된 생물을 탄생시켜야 하는 ‘다이노서 챌린지’, 별다른 제한 없이 세계를 만들 수 있는 ‘프리 모드’ 등의 게임 모드가 제공된다.
‘해피 버스데이즈’ 한국어판은 닌텐도 스위치로 즐길 수 있으며, 가격은 45,000원으로 책정됐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해피 버스데이즈' 스크린샷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2003년, 에버퀘스트 기행기를 읽던 제가 게임메카의 식구가 되었습니다. 언제까지나 두근거림을 잊지 않는 사람으로 남고 싶습니다.hunsang1230@gamemeca.com
- 안내 목소리가 아로나, 블루 아카이브 무선 이어폰 예약판매
- 한국어로 들어보자, 역전재판 456 합본 내년 1월 25일 출시
- 가격 인상 항의에 항복한 유니티 "요금 정책 변경 예정"
- 마마마·페이트 제로 작가 참여, 넷이즈 '러스티 래빗' 공개
- 1년 만의 시즌 2, 명일방주 애니메이션 10월 7일 방영
- 네오위즈 P의 거짓, 출시 초반 스팀 평가 ‘매우 긍정적’
- 중세 냉병기 난투전, 넥슨 워헤이븐 앞서 해보기 출시
- 영업손실 83억, 컴투스 메타버스 자회사 컴투버스 희망퇴직
- 베데스다, 디스아너드 3와 폴아웃 3 리마스터 개발 중이었다
- [오늘의 스팀] 눈물의 땡처리, 마블 어벤저스 90% 세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