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상상력 퍼즐 풀이! '스크리블너츠 쇼다운' 발매

/ 1

▲ '스크리블너츠 쇼다운' 소개영상 (영상제공: 인플레이 인터렉티브)

인플레이 인터렉티브는 13일, 워너 브라더스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와 협력하여, 퍼즐 액션 게임 ‘스크리블너츠 쇼다운’ 닌텐도 스위치 버전을 출시했다.

‘스크리블너츠 쇼다운’은 독창적인 스타일의 퍼즐 액션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상상력을 발휘하여 다양한 퍼즐을 풀고, 가족이나 친구와 경쟁할 수 있다.

‘쇼다운 모드’에서는 최대 4명의 플레이어들이 카드를 베이스로 한 전략과 새로운 기술로 서로를 상대할 수 있으며, ‘스크리블너츠 쇼다운’의 방대한 단어들을 통해 상대방을 독창적인 방법으로 이길 수 있다. 플레이어들은 보드게임 스타일의 맵에서 25개 이상의 미니게임을 할 수 있으며, 30,000개 이상의 단어들로 어떤 물체든 만들어 낼 수 있다. 

이어 ‘샌드박스 모드’는 창의력을 자극하는 놀이터로, 최대 2 명의 플레이어가 상상하는 물건을 소환하여 미션을 완료하고 숨겨져 있는 보상을 받는 콘텐츠다. 플레이어들은 풍부한 상상력을 동원하여 물건들을 소환할 수 있으며, 예상치 못한 방법으로 상호 작용을 하는 것도 볼 수 있다.

아울러 아바타 ‘스크리블너츠’를 직접 커스터마이즈하는 기능도 제공된다. 여러 게임 모드를 플레이하며 새로운 악세사리나 헤어스타일, 옷 등을 얻을 수 있다.

‘스크리블너츠 쇼다운’은 13일, 닌텐도 스위치로 발매되었으며 가격은 43,800원으로 책정됐다.

스크리블너츠 쇼다운
▲ '스크리블너츠 쇼다운' 스크린샷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쉬버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스크리블너츠 쇼다운’은 워너브라더스의 액션게임 ‘스크리블너츠’ 시리즈 6번째 작품으로, 기존과 다르게 유저간 대전을 핵심으로 내세운다. 전작과 마찬가지로 플레이어는 다양한 단어를 직접 입력하여 여러 사물을 불러...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