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VR

드래곤플라이, 현대IT&E와 '스페셜포스 VR' 공급 계약 체결

/ 1

▲ '스페셜포스 VR 에이스'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드래곤플라이)

드래곤플라이는 지난 5일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IT 전문기업 '현대 IT&E'와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 이를 통해 드래곤플라이는 현대IT&E가 준비 중인 VR 테마파크 'VR스테이션'에 자사 VR 게임 '스페셜포스 VR 에이스'를 공급한다.

'스페셜포스 VR ACE'는 '스페셜포스'를 비롯한 다양한 온라인 FPS를 개발해온 드래곤플라이 VR 전문 개발사 '리얼리티매직'이 공동 제작한 게임이다. 최대 16명이 동시에 팀전이나 서바이벌 대전을 즐길 수 있다.

드래곤플라이 VR, AR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박인찬 본부장은 "스페셜포스 VR 에이스, 스페셜포스 VR 유니버셜 등 하이퀄리티 VR 콘텐츠 개발 노하우를 쌓아온 데 이어서, 현대백화점그룹의 탄탄한 오프라인 사업망을 통해 VR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게 되어서 기쁘다. 이에 따라 VR 시장 공략을 더욱 가속화함과 동시에 VR 부문 수익성을 높일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됐다"고 말했다.

아울러 드래곤플라이는 지난 2월 KT와 5G 기반 VR 게임 개발 제휴를 맺었으며, 이번에는 현대IT&E와 '스페셜포스 VR 에이스' 공급 계약 을 체결하며 VR 사업에 박차를 가하는 중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VR
장르
FPS
제작사
드래곤플라이
게임소개
‘스페셜포스 VR: 에이스(가칭)’는 드래곤플라이에서 자사의 간판 FPS ‘스페셜포스’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VR 게임이다. 아직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밝혀지지 않았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