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콘텐츠 개편과 함께, '콜 오브 카오스' 신규 서버 오픈

/ 1

▲ '콜 오브 카오스'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마상소프트)

마상소프트는 25일,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중인 MMORPG '콜 오브 카오스'에 새로운 서버 '아스타리아'를 연다.

'콜 오브 카오스'는 가상의 대륙 '카도르'를 배경으로 한 PC MMORPG로, 쿼터뷰에 최적화된 그래픽과 조작, 자유로운 PVP 및 대규모 공성전을 핵심으로 앞세웠다.

1년 만에 열린 신규 서버 '아스타리아'에 맞춰 '아카르'와 '엘카미나 ' 지역 난이도가 조정되며, 자동 사냥 시스템 개선, 일부 재료 아이템 드랍율 변경 등이 진행된다.
 
이와 함께 낙엽 아이템을 모아 버프를 받는 변신 버프 이벤트, 특정 레벨을 달성 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레벨 달성 이벤트, 올인원 패키지 및 카도르의 상자 꾸러미를 판매하는 판매&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마상소프트는 "먼저, 신 서버 오픈을 축하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모든 분에게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초심을 잊지 않고 유저들에게 더욱 개선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했다. 대규모 업데이트 및 풍성한 즐길 거리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콜오브카오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플루토
게임소개
'콜 오브 카오스'는 쿼터뷰 시점을 채택한 3D MMORPG다. 빛과 어둠의 전쟁에서 패한 암흑신 발락이 부활한 카도스 대륙을 배경으로 삼은 '콜 오브 카오스'는 다양한 전쟁 및 PVP와 공성전, 철저한 통화량 ...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