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Daum회원 보고있나? `콜오브카오스` 채널링 전격 진출!

/ 1

엔플루토는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 이하 다음)과 채널링 계약을 체결하고 다음 게임에서 <콜오브카오스(Call of Chaos, 이하 CC)>의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엔플루토는 지난 해부터 유저들의 니즈를 파악, <CC>의 채널 다변화에 주력하고 온게이트, 넷마블 등의 다채널 서비스를 실시해 유저들이 보다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 역시 다음을 이용하던 기존 회원들은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간단한 인증 만으로도 다음 게임(game.daum.net)에서 <CC>를 즐길 수 있게 된다.

채널링 서비스와 함께 신규 서버가 새롭게 오픈된다. 신규 서버 ‘아크베슬’은 하드코어 시스템으로, 유저들이 보다 쾌적하고 안정적인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기존의 캐릭터보다 한층 더 강력하고 민첩해진 신규 캐릭터 ‘휴먼로그’와 신규 영지 ‘펠루시다’가 등장해 유저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다음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 게임 내 아이템을 비롯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오늘부터 내달까지 진행된다. 다음 계정으로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는 유저들에게는 캐시주문서, 물약 등 게임 내 아이템을 제공한다.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하루에 한번씩 게임에 접속해, 출석체크 이벤트에 참여하기만 해도 1,000만원 상당의 캐시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신규 클래스 ‘휴먼로그’를 플레이하는 유저들에겐 특별 퀘스트가 제공, 이를 완료할 시 풍성한 선물이 지급된다.

복귀한 휴면 유저들에게는 경험치, 드롭률 증가 주문서와 이동반지 등의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유저들이 게임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이 외에도 다채로운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어, 게임 내 새로운 활력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CC>의 서비스 총괄 김대형 팀장은 “다음과의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유저들이 게임을 만날 수 있는 플랫폼이 다양화 되어, 좀 더 쉽고 간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대규모 업데이트와 이벤트 등의 양질의 콘텐츠를 다양하게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다음 채널링 서비스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callofchaos.co.kr) 및 다음 채널링 서비스 페이지(http://cc.game.daum.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플루토
게임소개
'콜 오브 카오스'는 쿼터뷰 시점을 채택한 3D MMORPG다. 빛과 어둠의 전쟁에서 패한 암흑신 발락이 부활한 카도스 대륙을 배경으로 삼은 '콜 오브 카오스'는 다양한 전쟁 및 PVP와 공성전, 철저한 통화량 ...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