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아머드 코어 정신적 후속작 '데몬 엑스 마키나' 9월 13일 출격

'데몬 엑스 마키나'의 출시일과 상세 정보가 공개됐다 (사진출처: 닌텐도 E3 2019 다이렉트 생방송 갈무리)
▲ '데몬 엑스 마키나'의 출시일과 상세 정보가 공개됐다 (사진출처: 닌텐도 E3 2019 다이렉트 생방송 갈무리)

작년 E3에서 깜짝 공개되며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불러일으켰던 닌텐도의 새로운 IP '데몬 엑스 마키나'가 출시일을 비롯한 새로운 정보를 공개했다. '데몬 엑스 마키나'는 오는 9월 13일 출시된다.

닌텐도는 11일(북미 시각) 진행된 닌텐도 E3 2019 다이렉트에서 '데몬 엑스 마키나'의 신규 트레일러와 정보를 공개했다. '데몬 엑스 마키나'는 '아머드 코어' 시리즈의 정신적 후속작을 표방한 작품으로 딜의 낙하로 인해 멸망한 위기를 맞은 세계를 무대로 하고 있다. 

플레이어는 용병이 되어 전장을 헤쳐나가며 세상을 구해야 한다. 단순히 로봇을 이용한 전투만 있는 것이 아니라 인간 파일럿 캐릭터가 직접 등장해 전투를 벌이기도 하는 것이 특징이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거대 로봇과 함선을 비롯해 다양한 캐릭터들의 모델링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로봇을 타고 있지 않은 상태에서의 전투도 살짝 엿볼 수 있다. 속도감 넘치는 전투도 자세히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에 등장하는 다양한 화기도 소개된다. 

'데몬 엑스 마키나'는 9월 13일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되며, 한국어를 공식 지원한다.

▲ '데몬 엑스 마키나' 공식 트레일러 (영상출처: 닌텐도 공식 유튜브)



'데몬 엑스 마키나' 대표 스크린샷 (사진출처: 닌텐도 E3 2019 다이렉트 생방송 갈무리)
▲ '데몬 엑스 마키나' 대표 스크린샷 (사진출처: 닌텐도 E3 2019 다이렉트 생방송 갈무리)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 닌텐도 스위치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닌텐도
게임소개
‘데몬 엑스 마키나’는 달이 붕괴하면서 지구에 뿌려진 강력한 에너지원, ‘펨토’를 둘러싼 전쟁 이야기를 다뤘다. 게임 배경이 되는 ‘달이 붕괴한 세계’에서는 ‘펨토’가 인류 기술 발전에 크게 기여를 하는 귀중한 ...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