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오버워치 신규 돌격형 영웅 '시그마' PTR 서버에 등장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1,03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 통합 12,137 View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오버워치'의 새로운 영웅 '시그마' (사진제공: 블리자드)
▲ '오버워치'의 새로운 영웅 '시그마' (사진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는 '오버워치' 31번째 신규 영웅 ‘시그마’ 공개 테스트 서버에 적용했다고 24일 밝혔다.

신규 영웅 시그마는 잘못된 실험의 결과로 변해버린 천재 과학자다. '오버워치' 8번째 돌격 영웅으로, 중력의 힘을 조종해 다양한 기술을 선보인다.

시그마의 공격은 중력 구체를 던지는 '초구체'다. 중력 구체는 벽에 부딪히면 튕기며, 잠시 후 폭발해 큰 범위 내 주위 적들에게 피해를 준다. 이밖에 떠 있는 방벽을 날려 보내 원하는 곳에 배치하고 회수하는 '실험용 방벽', 전방에서 날아오는 모든 투사체를 정지시키고 흡수해 보호막으로 전환하는 '키네틱 손아귀', 응축시킨 잔해 더미를 내던져 적을 넘어뜨리는 '강착' 등을 사용한다. 궁극기는 '중력 붕괴'로, 적들을 공중으로 띄운 후 아래로 내리꽂는다.

'시그마'는 돌격 영웅다운 방어 기술과 적의 움직임을 방해하는 유틸 스킬을 다수 보유하고 있어 중~대규모 접전에서 특히 큰 힘을 발휘할 것으로 보인다. 

신규 영웅에 대한 추가 정보는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 영웅 소개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오버워치 2016. 05. 24
플랫폼
온라인 , 비디오 | PS4 , Xbox One
장르
FPS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오버워치'는 미래 시대를 배경으로 삼은 FPS 게임이다. 6 VS 6, 12명이 치고 박는 멀티플레이를 지원하는 '오버워치'는 블리자드 특유의 무거운 이미지가 아닌 '가벼움'을 전면에 내세웠다. 공격과 수비, ...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