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붉은보석, 24개 직업 밸런스와 제련 시스템 전면 개편

/ 1
▲ 붉은보석이 신규 장비강화 시스템을 추가하고 직업 밸런스를 개편했다 (사진제공: 엘엔케이로직코리아)

MMORPG 붉은보석이 지난 18일 업데이트를 진행해 밸런스를 개선하고 새 장비강화 시스템을 도입했다.

반지와 보조 무기를 제외한 모든 유니크 등급 이상 아이템을 제련해 강화할 수 있다. 20단계까지 제련이 가능하며, 5단계 달성시 마다 확률적으로 등장하는 옵션을 통해 특수능력을 부여할 수도 있다. 사용하지 않는 유니크 아이템은 분해해 유용한 재료를 얻을 수도 있다.

전 캐릭터의 스킬과 특성, 그리고 상태 이상 시스템을 전면 개편한 밸런스 개선도 있었다. 지금까지 캐릭터별로 이뤄졌던 밸런스 패치에 대한 유저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했다. 이 외에 지난 9월 25일 추가된 던전 '혼돈의 대지'에 랭킹 시스템을 추가해 순위에 따라 보상을 제공한다. 

2019년 마지막 대규모 업데이트와 동시에 다양한 이벤트도 시작했다. 게임 내에서 '사탕 막대기'를 모으면 전용상점에서 각종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으며, 다량의 경험치와 크리스마스 전용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산타의 선물'과 '비밀던전 산타의 꾸러미'도 열린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붉은보석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엘엔케이로직코리아
게임소개
'붉은보석'은 영생과 부귀영화를 가져다 준다고 전해지는 수수께끼의 보석을 둘러싼 사건을 배경으로 삼은 MMORPG다. '붉은 보석'은 다이나믹한 액션과 RPG의 드라마틱 요소를 살린 퀘스트, 변신을 통해 2가지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