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3월 30일 유출된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2 리마스터 버전이 1일, PS4로 선출시됐다.
이번 리마스터 버전은 싱글 캠페인에 한해 이루어졌으며,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의 애드온 개념으로 출시됐다. 원작에 비해 대폭 개선된 텍스처 해상도와 상세 묘사, 한층 개량된 애니메이션, 리마스터된 음향 등이 담겨 있다. 콘솔 버전에서는 최대 4K 해상도 및 HDR을 지원하며, PC에서는 무제한 프레임률 및 울트라 와이드 모니터를 지원한다. PS4 외 다른 플랫폼에서는 오는 5월 1일 출시된다.
리마스터 제작을 맡은 비녹스의 토머스 윌슨 공동 스튜디오 대표는 “모던 워페어 2 캠페인은 그야말로 엄청났고, 그 스토리가 남긴 영원한 감명을 우리 모두 기억하고 있다. 너무나도 특별한 이 캠페인이 선사하는 멋진 경험을 창조해 낸 인피니티 워드에 감사하는 마음을 갖고 있다”며 “새로운 세대의 플레이어들을 위해 캠페인을 다시 복구하고 리마스터하는 것은 우리 개발진에게 있어 애정이 담긴 작업이었다. 전면 고해상도 시각 효과와 더 우수한 최신 음향을 통해, 우리는 그 스토리 속에 담긴 느낌과 힘이 정확히 표현되도록 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PS 스토어에서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2 캠페인 리마스터를 구입 시, 기존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에서 사용 가능한 수중 폭파대 클래식 고스트 번들이 제공된다. 번들에는 UDT 고스트 오퍼레이터(UDT Ghost Operator) 스킨과 두 가지 무기 도안(weapon blueprint), 무기 장식(weapon charm), 신규 처형(finishing move), 농담 대사(voice quip), 애니메이션 콜링 카드(calling card), 휘장(emblem), 2회분 배틀 패스 티어) 건너뛰기 등이 담겨 있다. 이는 타 플랫폼 예약 구매 시에도 즉시 주어진다.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2 캠페인 리마스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콜 오브 듀티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메카 취재팀장을 맡고 있습니다jong31@gamemeca.com
- 안내 목소리가 아로나, 블루 아카이브 무선 이어폰 예약판매
- 한국어로 들어보자, 역전재판 456 합본 내년 1월 25일 출시
- 마마마·페이트 제로 작가 참여, 넷이즈 '러스티 래빗' 공개
- 1년 만의 시즌 2, 명일방주 애니메이션 10월 7일 방영
- 네오위즈 P의 거짓, 출시 초반 스팀 평가 ‘매우 긍정적’
- 영업손실 83억, 컴투스 메타버스 자회사 컴투버스 희망퇴직
- 중세 냉병기 난투전, 넥슨 워헤이븐 앞서 해보기 출시
- 베데스다, 디스아너드 3와 폴아웃 3 리마스터 개발 중이었다
- [오늘의 스팀] 눈물의 땡처리, 마블 어벤저스 90% 세일
- 4년 만의 오프라인, 도쿄게임쇼 역대 최대 규모로 개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