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모바일

호드를 위하여! 하스스톤 신규 확장팩 '불모의 땅' 발표

/ 1
▲ 하스스톤 신규 확장팩 '불모의 땅'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블리자드는 20일 블리즈컨라인을 통해 하스스톤 새 정규력 '그리핀의 해'를 발표하고, 신규 확장팩을 비롯한 새로운 요소를 공개했다.

먼저 신규 확장팩 불모의 땅이 공개됐다. 불모의 땅은 워크래프트에서도 상징적인 지역으로 손꼽혔으며, 이번 확장팩은 불모의 땅을 규정하는 캐릭터와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은 신규 카드 135장을 선보인다. 이번에 소개된 카드는 호드 영웅 볼진 등이며, 새로운 키워드 '광란'도 공개됐다. 아울러 연내 얼라이언스 영웅과 지역도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불모의 땅 출시와 함께 전설 용병 하수인 10장이 추가된다. 전설 용병 하수인은 각자 서로 다른 하스스톤 직업을 대표하며, 곧 출시될 신규 게임 모드 하스스톤 용병단과 함께 그리핀의 해 내내 관련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불모의 땅 대형 묶음 상품은 20일부터 80,000 배틀코인(PC 기준)에 예약 구매할 수 있다.  황금 카드만 들어 있는 황금 카드팩 5개가 포함된 불모의 땅 카드 팩 85개, 무작위 황금 전설 카드 2장, 하뮬 룬토템 카드 뒷면과 영웅, 다음 확장팩까지 유지되는 하스스톤 전장 보너스가 포함된다. 이어서 불모의 땅 예약 구매 묶음 상품은 50,000 배틀코인(PC 기준)에 구매할 수 있고, 불모의 땅 카드 팩 60개, 무작위 전설 카드 2장, 하뮬 룬토템 카드 뒷면이 포함된다.

▲ 하스스톤 신규 확장팩 '불모의 땅' 트레일러 (영상제공: 블리자드)

확장팩 외에도 새로운 정보가 공개됐다. 먼저 기본 및 오리지널 세트를 대체하는 하스스톤 핵심 세트가 적용된다. 새로운 카드와 이전에 출시된 카드를 승계하거나 재해석해 구성한 카드 235장으로 구성되며, 모두 무료로 제공된다. 핵심 세트 적용과 함께 새로 도입되는 클래식전에서는 2014년 하스스톤 출시 당시 모습이 담긴 기본 카드를 사용해서 덱을 짜고 대결을 즐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연내 출시되는 '하스스톤 용병단'은 완전히 새로운 1인 경쟁 모드다. 아제로스에서 가장 강력한 영웅과 악당으로 팀을 구성해, 무작위로 생성된 로그라이크 방식 임무를 수행한다. 이를 통해 경험치, 장비, 새로운 능력을 얻어 더 강력하게 진화할 수 있다.

블리자드 알렌 브랙 사장은 "그리핀의 해는 다시 한 번 하스스톤에 새로운 콘텐츠와 경험이 가득한 흥미진진하고 신나는 한 해를 선사할 것"이라며, "불모의 땅이 출시되면 블리자드 직원들은 물론이고, 많은 블리자드 팬들이 사랑해 마지 않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속 장소로 여행을 떠날 수 있다. 새로 적용되는 핵심 세트는 매년 하스스톤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을 것이며, 하스스톤 용병단과 새로운 클래식 모드는 한층 더 짜릿한 플레이 방식을 선보이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하스스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하스스톤 2015. 04. 02
플랫폼
온라인
장르
TC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은 '워크래프트' 세계를 기반으로 개발된 온라인 전략 카드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카드를 펼쳐 주문을 시전하고 부하를 소환하여 '워크래프트'에 등장하는 영웅을 조작하여 다른 유저와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