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국내 출시 초읽기, 퍼니싱 그레이 레이븐 사전예약 시작

/ 1
▲ 퍼니싱: 그레이 레이븐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홍콩 히어로 엔터테인먼트)

홍콩 히어로 엔터테인먼트가 12일, 쿠로게임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액션 RPG 퍼니싱: 그레이 레이븐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이번 사전예약은 정식 출시 전까지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열린다. 사전예약 참여자에게는 S급 선택형 패키지를 비롯한 보상을 지급하며, 사전예약자 달성 정도에 따라 쿠로 가구 세트와 한정 의식 및 코팅 등의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게임 사전예약 소식을 SNS에 공유하고 이를 공식 카페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S21 울트라 5G, 루시아-여명 아크릴 스탠드,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선물한다.

▲ 퍼니싱: 그레이 레이븐 사전예약 PV (영상출처: 게임 공식 유튜브 채널)

퍼니싱: 그레이 레이븐은 인류의 탐욕스런 과학 연구가 끝내 금단의 영역을 침범하고, 이로 인해 발생한 ‘퍼니싱’이 지구를 멸망의 위기로 몰아넣은 가상의 미래를 배경으로 한다. 유저는 인류의 마지막 희망인 ‘구조체’들의 지휘관이 되어 ‘퍼니싱’ 감염체에 맞선다.

완성도 높은 그래픽으로 구현된 어두운 분위기의 배경, 화려한 액션, 스킬볼 터치에 기반한 독창적인 전투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아울러 구조체가 거주하는 ‘숙소’를 자유롭게 꾸미고, 그들과 교감할 수 있다. 구조체 개성에 맞춰 선물하여 신뢰도를 업그레이드하면 히든 스토리도 감상할 수 있다. 등장하는 구조체들의 목소리 연기는 이시카와 유이, 카야노 아이, 카와스미 아야코, 타나카 미나미, 토마츠 하루카, 후쿠야마 쥰, 호소야 요시마사, 마츠오카 요시츠구 등 유명 성우들이 담당했다.

중국과 대만, 일본 등 다양한 지역에서 글로벌 3,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인기리에 서비스 중이며, 국내에서도 해외 서버를 통해 플레이하는 마니아층이 있을 정도로 수준급 인지도를 확보하고 있는 게임이다.

홍콩 히어로 엔터테인먼트는 “글로벌 시장에서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퍼니싱: 그레이 레이븐’의 국내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시작했다”라며, “국내 유저 분들의 기대감에 부응하고자 최상의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으니, 정식 출시까지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인원 달성에 따른 사전예약 보상 (사진제공: 홍콩 히어로 엔터테인먼트)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