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역대급 연출,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 국내 발매 확정

/ 1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 (사진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
▲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 (사진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귀멸의 칼날 기반 액션게임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을 연내 국내 정식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발매 플랫폼은 PS4, PS5, Xbox One, Xbox 시리즈 X/S, PC(스팀)이며, 한국어 자막을 공식 지원한다.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은 원작 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는 솔로 플레이 모드, 캐릭터들을 조작해 싸우는 버서스 모드가 구현돼 있다. 솔로 플레이 모드는 가족을 살해당하고 혈귀로 변해버린 여동생 네즈코를 사람으로 되돌리기 위한 주인공 카마도 탄지로의 이야기를 경험할 수 있다. 

버서스 모드는 온/오프라인으로 최대 2인 대전이 가능하며, 원작 캐릭터중 2명을 자유롭게 조합해 전투에 임할 수 있다. 탄지로와 네즈코, 젠이츠, 이노스케, 카기유, 사콘지, 사비토, 마코모, 시노부, 쿄쥬로 등이 참전해 각자의 특징적인 기술과 액션을 선보인다. 추가 참전 캐릭터는 향후 공개 예정이다.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 국내 발매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된다.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 스크린샷 (사진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
▲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 스크린샷 (사진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사이버커넥트2
게임소개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은 오는 2021년 출시 예정인 대전 액션게임이다.‘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스톰 4’,‘드래곤볼Z: 카카로트’ 등 충실한 원작 구현으로 인기를 끈 만화 기반 게임을 만든 사이버커...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