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디아블로 2의 다섯 악마가 수제 맥주가 되었다

/ 1
▲ 디아블로 2의 다섯 악마를 본딴 한정판 맥주가 출시된다 (사진제공: 블리자드)

디아블로의 다섯 악마가 맥주로 다시 태어난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전 세계 플레이어들이 기다리는 디아블로2: 레저렉션의 9월 24일 출시를 팬들과 기념하고자 수제 맥주의 대명사 맥파이와 손잡고 '호라드림의 상자' 한정판 수제 맥주를 선보인다.

한국 수제 맥주의 시작을 알린 양조장 중 한 곳인 맥파이 브루잉 컴퍼니와의 협업을 통해 한정판으로 탄생한 호라드림의 상자 수제 맥주는 안다리엘, 두리엘, 메피스토, 디아블로, 그리고 바알 등 디아블로 2에 등장하는 다섯 악마들에게서 영감을 받아 제조됐다. 게임 속 안다리엘의 독성 공격을 상징하는 민트 초콜릿 그린 스타우트 및 메피스토의 매서운 라이트닝 공격에서 모티브를 얻은 날카로운 산미가 특징인 사워 에일 등 디아블로 2와 밀접하게 이어지는 다섯 가지 맛이 있다.

디자인적인 면에서도 디아블로 특유의 색채를 담아, 각 제품별로 영감을 받은 악마들의 외형을 예술적으로 재해석한 고유한 일러스트가 라벨에 새겨져 있다. 이에 더해, 다섯 가지 맛의 맥주가 한 병씩 담긴 호라드림의 상자 수제 맥주는 디아블로 2 내에서 강력한 도구를 제작할 수 있는 장비인 호라드림의 함의 형상을 계승하도록 특별히 디자인된 ‘호라드림의 상자’에 담긴다.

'호라드림의 상자' 수제 맥주는 오늘 9월 15일 맥파이 브루잉 컴퍼니의 관련 홈페이지에서 첫 공개, 사전 예약할 수 있다. 이어, 오는 10월 1일부터 서울 맥파이 이태원점과 제주 매장에서 사전 예약분 픽업 및 구매 가능하며, 주류 전문 매장인 와인앤모어 매장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디아블로 2: 레저렉션은 오는 9월 24일 전세계에 출시된다. 


▲ 호라드릭 큐브에 포장되서 나온다 (사진제공: 블리자드)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디아블로 2: 레저렉션 2021년 9월 24일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디아블로 2: 리저렉티드'은 2편과 그 확장팩 파괴의 군주 리마스터 버전이다. 우선 기존 2D 그래픽을 HD 3D로 교체하고 시네마틱 영상을 비롯해 캐릭터 스킬과 움직임 등을 현세대에 맞게 새로 제작했다. 그래...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