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수퍼 소닉 제작사가 ‘잇 테이크 투’ 영화 만든다

/ 1
▲ dj2 엔터테인먼트 프로젝트 목록에 포함된 '잇 테이크 투' (사진출처: dj2 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

갑자기 인형이 되어버린 부부의 고군분투를 그린 2인 협동 게임 ‘잇 테이크 투’가 영화 및 TV 프로그램으로 제작된다. 게임 원작 영화 중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린 것으로 알려진 수퍼 소닉 제작사 중 하나인 dj2 엔터테인먼트가 제작에 참여한다.

미국 연예 매체 버라이어티는 31일(현지 기준), 잇 테이크 투 영화 및 TV 프로그램이 제작된다고 단독 보도했다. 아울러 제작사 dj2 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에도 프로젝트 목록에 ‘잇 테이크 투’가 포함되어 있다. 이에 따르면 dj2 엔터테인먼트는 원작 게임을 개발한 헤이즈라이트 스튜디오와 협력해 잇 테이크 투를 원작으로 한 영화와 TV 프로그램을 만들며, 구체적인 제작진은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

▲ 잇 테이크 투 트레일러 (영상출처: EA 공식 유튜브 채널)

작년 3월에 출시된 잇 테이크 투는 2명이 함께 즐기는 협동 플레이를 특징으로 앞세웠으며, 저주에 걸려 작은 인형이 되어버린 부부 코디와 메이의 여정을 다룬다. 게임에서 부부는 본래 모습으로 돌아가기 위해 힘을 합치며 그 과정에서 서로의 차이를 극복하며 깨져버린 관계를 회복해 나간다. 잇 테이크 투는 작년 10월 기준 판매량 300만 장을 기록했고, 2021 더 게임 어워드에서 ‘올해의 게임’을 수상했다.

아울러 dj2 엔터테인먼트는 팬들의 우려를 딛고 흥행에 성공한 수퍼 소닉을 비롯해, 툼 레이더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디스코 엘리시움 실사 TV 시리즈, 라이프 이즈 스트레인지 실사 TV 시리즈, 슬리핑 독스 영화 등 게임을 기반으로 한 영상 다수를 제작하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잇 테이크 투 2021년 3월 26일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헤이즈라이트 스튜디오
게임소개
스웨덴 게임 개발사 헤이즈라이트 스튜디오가 개발한 잇 테이크 투는 2명이 함께 즐기는 협동 액션 게임으로, 마법에 걸려 작은 인형으로 변해버린 부부 코디와 메이의 고군분투를 다룬다. 다양한 역경을 헤쳐가며 부부가...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2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