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썸에이지 신작 크로우즈, 3월 29일 스팀 앞서 해보기 시작

/ 1
크로우즈 앞서 해보기 출시 공식 이미지 (사진제공: 썸에이지)
▲ 크로우즈 앞서 해보기 출시 공식 이미지 (사진제공: 썸에이지)

썸에이지는 오는 29일 PC 슈팅 신작 크로우즈(CROWZ)가 스팀에서 앞서 해보기로 출시한다.

크로우즈는 서든어택을 개발한 백승훈 사단의 슈팅 신작으로, 지난 2월 진행한 넥스트 페스트에도 참가한 바 있다. 앞서 해보기는 한국을 포함해 아시아 전역, 북미, 유럽에서 진행한다. 출시 시점에 한국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러시아어, 포르투갈어까지 7개 언어를 지원하고, 4인 분대를 구성해 빠르게 목적을 달성하는 배틀로얄 방식의 스쿼드 오퍼레이션과 맵 내 랜드마크를 점령하는 블러드존 모드를 경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게임 내 상점이 열려 무기 스킨 등 외모를 꾸밀 수 있는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썸에이지는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소통 중심의 '크로우즈'를 만들기 위한 파트너를 모집한다. 파트너는 크로우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름, 메일 주소, 유튜브 또는 트위치 등 개인 방송 채널을 입력하면 신청할 수 있으며, 파트너로 선정되면 스페셜 굿즈와 파트너스 공식 한정 아이템을 지원받는다.

자세한 내용은 크로우즈 스팀 공식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크로우즈 미정
플랫폼
PC
장르
FPS
제작사
썸에이지
게임소개
‘크로우즈’는 지난 2018년부터 제작 중인 PC 온라인 FPS 게임이다. 언리얼 엔진 기반이며, 서든어택으로 이름을 알린 백승훈 대표가 진두지휘 하고 있다. 차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2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