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동화풍 농장 경영 '페어리 타운 어드벤처' 구글·애플 출시

/ 2
▲ 페어리 타운 어드벤처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마나 게임즈)

마나 게임즈는 24일, 자사 모바일 경영 게임 페어리 타운 어드벤처(Fairy Town)를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

페어리 타운 어드벤처는 유럽, 북미 등 100여개 국가 및 지역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이다. 농장 경영과 맵 탐색을 통해 안개로 가려진 곳을 완성해 성장할 수 있고, 동화 속 인물이 등장해 새로운 스토리를 전한다. 메인 스토리 외에도 서브 스토리를 통해 동화 세계를 만끽할 수 있다.

농장 경영에 필요한 물품을 제작하고, 마을을 가꿔 나가는 시뮬레이션과 함께 진행에 따라 새로운 구역을 열며 동화 속 캐릭터 및 동물과 교감할 수 있다. 또한, 동화를 넘나들며 수수께끼를 풀거나 스테이지에 도전하는 등 여러 요소를 즐길 수 있다.

23일부터 국내에서도 정식 서비스되는 페어리 타운 어드벤처는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추후 동화 테마 신규 모험 맵, 실내외 꾸미기 등이 추가된다.

마나 게임즈 관계자는 "페어리 타운 어드벤처는 친숙한 캐릭터를 통해 흥미진진한 게임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며, "시간이나 규칙 제한 없이 간편한 조작만으로 충분히 모험을 즐길 수 있으니, 자신만의 환상적이고 창의적인 왕국을 가꿀 수 있는 페어리 타운 어드벤처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