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레드폭스게임즈 신작 '킹덤헌터', 14일 위믹스 정식 출시

/ 1
▲ '킹덤헌터'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위메이드)

위메이드가 레드폭스게임즈의 신작 전략 TCG 킹덤헌터를 14일 위믹스 플레이에 정식 출시한다. 영어·스페인어·독일어 등 글로벌 10개 언어로 서비스 예정이다.

킹덤헌터는 위믹스 플랫폼 기반 최초의 신작 게임이다. 레기온즈를 선보였던 이정대 PD의 작품으로, 전작의 독특한 플레이 형식을 계승하면서도 한층 업그레이드된 완성도와 직관적인 전략성을 강조했다.
 
상성 관계를 활용한 플레이로 턴제 전투 방식의 묘미를 극대화했으며, 원하는 영웅 카드를 ‘포획’하거나 ‘설득’해서 얻는 독특한 요소를 더했다. 판타지 배경의 흡입력 높은 서사, 다양한 영웅수집 및 육성, 캐릭터 특징 활용한 턴제 전투, 내정을 통한 도시 발전, 전략 거점 쟁취를 위한 월드전 등 꽉 채운 콘텐츠로 게임의 재미를 더욱 강화했다.
 
특히, '킹덤헌터'에는 게임 토큰인 ‘로드코인’이 사용되고, 위믹스 코인으로 전환이 가능하다. 이용자들은 룬의 나무에서 ‘룬스톤’을 채집할 수 있으며, 룬스톤을 로드코인으로 교환해 실제 경제와 연결할 수 있다.
 
레드폭스게임즈 손경완 대표는 ”'킹덤헌터'는 개발 단계에서부터 위믹스 온보딩을 고려, 체계적인 경제 시스템과 정밀한 밸런스로 완성도를 높인 P&E 게임”이라며, “위메이드와 협력해 성공적인 글로벌 공략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두 차례 테스트를 마친 킹덤헌터는 사전예약자 수 100만명을 돌파하며 글로벌 시장의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킹덤헌터 로드코인은 위믹스 플랫폼 리플렉트 얼라이언스에 포함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1